유통기한 3일남은 남양유업 우유 변질.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주)남양유업 ] 유통기한 3일남은 남양유업 우유 변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장부현
  • 조회수 : 92회
  • 작성일 : 14-10-07 19:06:22

본문

한국 소비자연맹에 신고를 하였는데 아직 답변을 받지못하여 이렇게 다시 신고를 하게 됩니다.

 8월 19일 21시경 유통기한 23일자 맛잇는 우유GT를 구매.
 빵과 함께 먹던중 우유가 걸죽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저는 이나이 먹도록 한번도 상한우유를 먹은적이 없습니다. 항상 유통기한을 보고 구매를 하는 습관때문이지요.
걸죽하길래 다시 한번 유통기한을 확인하였으나 이상없어서 반정도 먹던중 몸에서 거부반응을 일으켜서 판매처에 가져다 주었더니 상햇다고 하더군요.
 전 화가났지만 알바생에게 뭐라하기 그래서 다음날 점장에게 이야기를 하였더니 남양에 전화를 해두었으니 오늘 연락이 올거다 라고 하였습니다. 그런데 그날 아무런 연락이 오지 않았으며 그 다음날 오후에 연락이 왔습니다.
 그래서 그날 저녘에 그쪽 사원과 만나서 대화를 하는데 식품위생법 관련으로 인하여 1:1보상. 즉 새 제품으로 교환해주는 배상만 된다는군요.

 제가 이 우유로 인하여 그날 복통으로 설사2회. 다음날 아침
출근에 또 한번 복통으로 설사1회. 그래서 회사 지각을 하였으
며 회사가서 지각으로 인하여 피해도 보았습니다.
 이에 대해 아무런 배상조취도 없으며 현제까지 배상관련 아무
런 조취를 받지 못하였습니다. 새 제품 교환도 못받았고요.
 솔직히 다시 그 기업 우유를 먹고 싶지도 않습니다.

 요점 1.
유통기환 3일이상 남은 제품이 상하였음. 다음날 점장에게 듣기
로는 그 제품 5개진열이 되었는데 그중에 제거 포함 총 2개가
상하였다고 하더군요. 물론 유통기한이 남은 제품이.

 요점 2.
현제까지 아무런 배상 조취가 없습니다. 참으로 괘씸하네요.

 돈 이런거 필요없습니다. 이 사건이 모든 국민이 봤으면 하네
요.. 정말 괘씸합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다자님의 댓글

담다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96 기타 미란 2011-11-09
193 생활용품 전대근 2011-11-09
190 digitall 권향주 2011-11-09
185 식음료 허원석 2011-11-09
177 기타 임수현 2011-11-09
176 기타 장현숙 2011-11-09
175 기타 김은영 2011-11-09
174 기타 박병준 2011-11-09
173 기타 김상아 2011-11-09
170 기타 이일석 2011-11-09
163 기타 정윤숙 2011-11-09
162 통신 유효희 2011-11-09
157 기타 강윤정 2011-11-09
156 기타 이지훈 2011-11-09
154 통신 이선미 2011-11-09
149 통신 백종규 2011-11-09
140 기타 홍병의 2011-11-09
139 기타 박찬규 2011-11-09
138 기타 박경일 2011-11-09
137 자동차 김동용 2011-11-09
136 생활용품 장효진 2011-11-09
135 기타 강경석 2011-11-09
134 기타 임소연 2011-11-09
133 기타 오지연 2011-11-09
132 기타 염용섭 2011-11-09
131 기타 손나희 2011-11-08
130 생활용품 이은애 2011-11-08
129 digitall 이우철 2011-11-08
128 기타 강희진 2011-11-08
127 기타 장경민 2011-11-08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