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남양유업 ] 유통기한 3일남은 남양유업 우유 변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장부현
- 조회수 : 94회
- 작성일 : 14-10-07 19:06:22
본문
8월 19일 21시경 유통기한 23일자 맛잇는 우유GT를 구매.
빵과 함께 먹던중 우유가 걸죽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저는 이나이 먹도록 한번도 상한우유를 먹은적이 없습니다. 항상 유통기한을 보고 구매를 하는 습관때문이지요.
걸죽하길래 다시 한번 유통기한을 확인하였으나 이상없어서 반정도 먹던중 몸에서 거부반응을 일으켜서 판매처에 가져다 주었더니 상햇다고 하더군요.
전 화가났지만 알바생에게 뭐라하기 그래서 다음날 점장에게 이야기를 하였더니 남양에 전화를 해두었으니 오늘 연락이 올거다 라고 하였습니다. 그런데 그날 아무런 연락이 오지 않았으며 그 다음날 오후에 연락이 왔습니다.
그래서 그날 저녘에 그쪽 사원과 만나서 대화를 하는데 식품위생법 관련으로 인하여 1:1보상. 즉 새 제품으로 교환해주는 배상만 된다는군요.
제가 이 우유로 인하여 그날 복통으로 설사2회. 다음날 아침
출근에 또 한번 복통으로 설사1회. 그래서 회사 지각을 하였으
며 회사가서 지각으로 인하여 피해도 보았습니다.
이에 대해 아무런 배상조취도 없으며 현제까지 배상관련 아무
런 조취를 받지 못하였습니다. 새 제품 교환도 못받았고요.
솔직히 다시 그 기업 우유를 먹고 싶지도 않습니다.
요점 1.
유통기환 3일이상 남은 제품이 상하였음. 다음날 점장에게 듣기
로는 그 제품 5개진열이 되었는데 그중에 제거 포함 총 2개가
상하였다고 하더군요. 물론 유통기한이 남은 제품이.
요점 2.
현제까지 아무런 배상 조취가 없습니다. 참으로 괘씸하네요.
돈 이런거 필요없습니다. 이 사건이 모든 국민이 봤으면 하네
요.. 정말 괘씸합니다.
- 이전글기아자동차 서비스 불만족 그후 14.10.07
- 다음글냉장고 고장시 교환요청건 14.10.07
댓글
댓글목록
담다자님의 댓글
담다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