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책임 하네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LG전자 ] 무책임 하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수창
  • 조회수 : 317회
  • 작성일 : 14-06-13 08:38:21

본문

전 LG휴대폰 옵티머스G를 쓰고 있습니다. 근데 저의 실수로 액정이 파손되어 A/S센터로 수리를 받게 되었습니다. 110,500원이라는 금액을 주고 디스플레이를 교체하였죠..
수리 받고 사무실에서 인터넷을 하는데 연결이 안되어 전화해보니 담당자분이 조립을 잘못했을수도 있고 제품에 하자가 생겼을수도 있다고 해서 또다시 센터 발걸음을 하였습니다. 담당자분이
원인을 찾지 못하고 시간은 30분정도 흐른뒤 원인을 찾았다면 3G,2G관련 칩은 살아있고 LTE관련칩이 죽어서 메인보드를 교체해야 한다고 하더군요.. 참 어의가 없더군요... 저도 예전 제품 A/S관련일들을 해서 이해해보려 해도 이해가 가질 않더군요. 제가 물었습니다. 인터넷이 액정 파손되기전에도 카톡이 들어오고 등 다 되었는데..기사분이 조립하다 생긴일일수도 있지 않느냐며..그리고 왜 제대로 A/S할때 점검을 제대로 하지 않았는지...물었더니 자기 자신은 실수도 잘못한게 없다고 합니다. 디스플레이 교체,메인보드 교체 두가지면 휴대폰 값입니다. 이걸 고치는 사람이 도대체 어디있냐며 물었더니 자기자신은 모든걸 점검해서.. 센타장님을 뵙게 되었죠.. 헌데 센타장님도 처음에 점검을 제대로 못한것이 인정 된다며 좋게 얘기 하시더니 가격으로 흥정을 하시며 메인보드 교체를 권하시더군요.. 전 그 기사분의 태도.. A/S를 해 놓고 제대로 진단조차 내리지 못해서 2번~3번 발검을을 하게 만드는 그런사람의 말을 누가 믿을수 있겠냐며 전 그런 제안을 거부하며 제가 여러 이의신청을 해보겠다며 본사와 상담을 하게 되었죠... 자초지종을 본사상담사와 얘기하고 센터와의 상의후 센터를 통해 전화를 주겠다더군요.. 헌데 지금 이틀이 지나도 전화는 감감무소식....너무 어의가 없습니다.
소비자를 우롱하는것도 아니고... 기분나쁘고 돈나가고... 부탁드립니다. 해결 방법이 어떤게 있을까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40 식음료 어일우 2011-11-10
238 기타 유문상 2011-11-09
235 생활용품 김성수 2011-11-09
232 자동차 원은경 2011-11-09
231 통신 유선욱 2011-11-09
230 통신 임정향 2011-11-09
229 통신 김현정 2011-11-09
228 통신 정재영 2011-11-09
227 통신 도명호 2011-11-09
222 식음료 이성필 2011-11-09
218 식음료 이지희 2011-11-09
216 생활용품 이지은 2011-11-09
213 기타 조선영 2011-11-09
212 통신 호두땅콩 2011-11-09
211 기타 조선영 2011-11-09
210 기타 김승현 2011-11-09
209 유통 박효진 2011-11-09
208 식음료 옹키 2011-11-09
206 기타 김현희 2011-11-09
205 통신 박세미 2011-11-09
202 통신 이현일 2011-11-09
198 식음료 곽정하 2011-11-09
197 기타 김민성 2011-11-09
196 기타 미란 2011-11-09
193 생활용품 전대근 2011-11-09
190 digitall 권향주 2011-11-09
185 식음료 허원석 2011-11-09
177 기타 임수현 2011-11-09
176 기타 장현숙 2011-11-09
175 기타 김은영 2011-11-09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