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꽃집 ] 엘지유플러스 핸드폰 개통에 대해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지봉
- 조회수 : 801회
- 작성일 : 14-08-26 11:56:52
본문
약 2년전에 아들(미성년)에게 노트 2를 개통해서 잘 쓰고있었는데
아들이 친구권유로 엘지기계로 엘지유프러스 통신에 가입해 왔더라고요.
그런데 개통과정이 맘에 안드네요.
미성일때 개통당시 제 통장에서 요금및 할부금을 자동이체 했는데요.
다시 다른기기로 기기변경하면서 다시 제 통장에서 자동이체를 해놨더라고요.
저 한테 한마디 동의도 없이요.
이래도 되는겁니까?
마무리 기기변경 정보가 승계된다고해도 본인이 아니고 제3자인데
통장 주인한테 말 한마디없이 이래도 되는가요?
- 이전글환불받고싶어요 14.08.26
- 다음글편의점 택배를 보냈어요 14.08.2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