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불량 인정을 안하네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르노삼성 ] 르노삼성자동차 불량 인정을 안하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조성훈
  • 조회수 : 208회
  • 작성일 : 14-05-27 16:06:52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르노삼성 자동차 뉴SM5플래티넘 13년식 차주입니다

 이제 1년 6개월을 탔고 이제 6,000 키로 탔습니다

 차구입하고 3달뒤부터 브래이크 소음 이 심하게 나서 서비스센터에 갔죠...

 패드 불량 이라고 교체를 해주셔서 타고다녔는데도  계속해서 심각한 소음이 발생을 하였습니다

 엔젤센터에 전화를 해보았지만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를 받고 전화를 달라는겁니다

 그래서 리콜대상 차라서 겸사겸사 수리받을겸 브레이크 소음에대해서 문의를 했습니다

 분진이 껴서 소리가난다고하시던데... 제차는 유독 심하다고 인정을 하시고 브레이크 소음은 자체 손을쓸수가없다

 고 하시는 겁니다...

 그래서 다시 엔젤센터에 전화를 해서 브레이크소음이 심한데 서비스센터에서는 고칠수없다고

 해결 방안 이나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대해서요...

 그러더니 거기 팀장이란 분께서 소음은 자체적 불량이 아니라고  자기네는 거기에 대해서 처리를 못해준다고

 일방적으로 똑같은 말만 하시는겁니다...

 한두푼도 아니고 이제 1년 반 탔는데  ...

 어떻게 아무대책없이 나몰라라 할수가있을까요....

 서비스센터에서도 못고친다고하면 불량인데  왜불량 인정을 안하시고 아무대책도 안주시는지

 소비자를 너무 봉으로 생각하는 르노삼성 측에 소비자는 당하고만 살아야합니까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97 기타 김민성 2011-11-09
196 기타 미란 2011-11-09
193 생활용품 전대근 2011-11-09
190 digitall 권향주 2011-11-09
185 식음료 허원석 2011-11-09
177 기타 임수현 2011-11-09
176 기타 장현숙 2011-11-09
175 기타 김은영 2011-11-09
174 기타 박병준 2011-11-09
173 기타 김상아 2011-11-09
170 기타 이일석 2011-11-09
163 기타 정윤숙 2011-11-09
162 통신 유효희 2011-11-09
157 기타 강윤정 2011-11-09
156 기타 이지훈 2011-11-09
154 통신 이선미 2011-11-09
149 통신 백종규 2011-11-09
140 기타 홍병의 2011-11-09
139 기타 박찬규 2011-11-09
138 기타 박경일 2011-11-09
137 자동차 김동용 2011-11-09
136 생활용품 장효진 2011-11-09
135 기타 강경석 2011-11-09
134 기타 임소연 2011-11-09
133 기타 오지연 2011-11-09
132 기타 염용섭 2011-11-09
131 기타 손나희 2011-11-08
130 생활용품 이은애 2011-11-08
129 digitall 이우철 2011-11-08
128 기타 강희진 2011-11-08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