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판매처와 고객센터에서 서로 잘못 미루네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웅진코웨이 ] 웅진코웨이 판매처와 고객센터에서 서로 잘못 미루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주현
  • 조회수 : 213회
  • 작성일 : 14-04-09 19:11:38

본문

2012년 7월 웅진코웨이 홈페이지인줄알고 거기서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랜탈신청 하였습니다
알고보니 웅진코웨이 판매처라고 하더군요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랜탈을 첨 해본거였고 홈페이지 제품아래 설치비면제 2달 랜탈료 무료라고 명시되어
웅진코웨이로 결정하여 신청했습니다.2년 약정 하였고 2013년 9월경 정수기 먼저 반납해지 했습니다
2014년 2월에 나머지 공기청정기 반납 신청하려고 전화하였더니 랜탈등록비 10만원도 내야한다고
안내를 하는데 처음 듣는 소리라 왜 내야하는지 정수기 반납할때는 랜탈등록비 안내 못받았다고 상담원께 말
하니 랜탈등록비 안내 받을수있게 다른분이 전화가게 한다고 하고 상담 종료되었습니다. 전화 오지도 않았고
저도 바빠서 잊어버리다가 문자 통보 받았습니다. 2월달에 반납되었다면 나오지 않았을 랜탈비 두달분까지
납입해야 반납 된다고 합니다.그때 연락이 와서 랜탈 등록비에 대해 안내하고 소비자가 인지하게 해줘야하는게 맞지 않을까요? 처음 설치기사님 왔을때도 계약서 받지도 못했습니다.판매처에서는 신청받았던 사원 해직해서 모른다는 식으로 말씀하시고 고객센터는 판매처에서 연락이 안갔던거니 그쪽에게 문의하라 하고 이제 서로 미루고있네요 가운데서 전 부당하게 안내 받지 못한 랜탈등록비와 사용도 안하고 반납하려고했던 제품의 랜탈 두달분까지 납입해야하는건가요? 너무 분통터지네요 전 계약날짜 다 못 채우면 위약금만 납입하면 되는줄 알았는데 랜탈등록비라고 따로 있다는 것도 첨알았습니다.랜탈등록비가 있다는것도 알고 계약날짜 다 못채우면 랜탈등록비 내야한다는것 알았다면 신청도 안했을겁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44 식음료 김영철 2011-11-10
243 기타 장영지 2011-11-10
242 기타 박재형 2011-11-10
241 통신 잇쩡 2011-11-10
240 식음료 어일우 2011-11-10
238 기타 유문상 2011-11-09
235 생활용품 김성수 2011-11-09
232 자동차 원은경 2011-11-09
231 통신 유선욱 2011-11-09
230 통신 임정향 2011-11-09
229 통신 김현정 2011-11-09
228 통신 정재영 2011-11-09
227 통신 도명호 2011-11-09
222 식음료 이성필 2011-11-09
218 식음료 이지희 2011-11-09
216 생활용품 이지은 2011-11-09
213 기타 조선영 2011-11-09
212 통신 호두땅콩 2011-11-09
211 기타 조선영 2011-11-09
210 기타 김승현 2011-11-09
209 유통 박효진 2011-11-09
208 식음료 옹키 2011-11-09
206 기타 김현희 2011-11-09
205 통신 박세미 2011-11-09
202 통신 이현일 2011-11-09
198 식음료 곽정하 2011-11-09
197 기타 김민성 2011-11-09
196 기타 미란 2011-11-09
193 생활용품 전대근 2011-11-09
190 digitall 권향주 2011-11-09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