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부김밥 ] 돈까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국수정
- 조회수 : 43회
- 작성일 : 14-03-19 00:49:55
본문
자꾸 돈까스를 심하게 태우시길래 이번엔시킬때 전화를 드려서
돈까스좀 태워주시지말라고하고 시켰어요
근데 전보다 더 까만 돈까스를 배달하시더니 먹으랍니다
한번먹어보니까 써서 못먹을 정도에요 그래서 항의하니 돈까스가맛이없으면
자기네집에서 시켜먹지 말라고 하는데 아무리그래도 말을 어찌 저렇게 하나싶어
참다못해 화도나도 서비스가 엉망이라 올립니다.
무슨음식집이음식을 못하면 장사를하지말아야지
어떻게 시켜먹는 소비자한테 먹지말라고를 합니까 ?
- 이전글제가 환불받을수 있는 내용인지 확인해주세요 14.03.19
- 다음글버버리 모조품 판매하는 개인 블로거 고발합니다. 14.03.1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돈까스를 주문배달하는 해당음식점의 횡포에 정말 화가나시리라 생각합니다.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규정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하면 함량, 용량,중량, 개수 부족 및 표시내용 상이, 부패변질,유통기간 경과, 이물혼입의 경우 당해 품목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이며, 부작용,용기파손 등으로 인한 상해사고의 경우 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 배상으로 명시되어 있습니다. 제품, 포장지 등 증거물을 보관하시고 우리청 식품안전소비자신고센터(cfscr.kfda.go.kr)에 접수하시거나 부정불량식품신고센터에 신고 하시면(T.1399) 신속한 조치가 가능합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