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의 결함까지 수리비를 소비자가 내야하나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삼성전자 ] 자사의 결함까지 수리비를 소비자가 내야하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민수
  • 조회수 : 79회
  • 작성일 : 14-02-15 14:59:39

본문

2월 9일 휴대폰이 갑자기 첨부된파일 사진처럼 휴대폰이 먹통이 되고
켜지지 않았습니다. 2월10일 인천 남구 도화동 삼성서비스센터에서
수리를 받는데 도저히 납득도 안되고 화가나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수리하는 기사분이 처음에
켜보시더니 상태보고 액정이 이상있을시에는 액정교체비용 8만8천원이
부과라고 말씀하시더군요, 15분기달려달라고해서 기달렸는데
액정문제는 없다고 하더군요,
그러더니 휴대폰 분해한것을 보여주며 어느 부위를 가리키며 이부분이상있나확인
해준다고 하더니 그 부분도 문제가 없다고 하더군요
그러더니 어느 부분이 이상인지 모르겠다고 메인보드를 갈아야한답니다
뭐가 고장인지도 모른체 그냥 메인보드를 갈아야한다고, 수리비용은 액정금액보다
더나온다는데 납득도 가지고않고, as기간이 지났다고 소비자가 제품의 결함까지
떠안고 수리비용을 내야 하는게 맞는건지 이해도 안되고 납득도안됩니다.
그 수리기사님도 소비자가 휴대폰에 충격을 가하거나 피해를 입히지않았다고 했습니다.

전화를 많이 받는 직업이다보니 1분1분이 중요한때 이렇게 고장이나 불편한데도
휴대폰을 수리하지않았습니다. 소비자가 제품의 결함이나 하자를 왜
소비자 잘못인듯 수리비까지 발생해야하는지 화가나고 납득이 안되
이렇게 글을 보냅니다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주말저녁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22 식음료 서현옥 2011-11-08
121 기타 신수진 2011-11-08
120 기타 신수진 2011-11-08
118 식음료 오희경 2011-11-08
117 통신 김말분 2011-11-08
116 기타 남자 2011-11-08
115 통신 효링 2011-11-08
110 기타 참새 2011-11-08
105 기타 김민경 2011-11-08
102 digitall wjdwjdgns 2011-11-08
100 생활가전 노인호 2011-11-08
99 기타 김영철 2011-11-08
98 기타 박은영 2011-11-08
93 digitall 신소영 2011-11-08
92 금융 두리 2011-11-08
89 식음료 kayano 2011-11-08
88 생활용품 개재 2011-11-08
87 생활용품 조성애 2011-11-08
81 유통 김희영 2011-11-08
72 통신 이선정 2011-11-08
71 기타 이일석 2011-11-08
69 생활용품 홍병의 2011-11-08
68 digitall 김정규 2011-11-08
67 생활용품 김보라 2011-11-08
66 생활용품

처리

**
송민경 2011-11-08
65 생활용품 Vaiu 2011-11-08
64 식음료 손미옥 2011-11-08
63 생활가전 양우임 2011-11-08
62 통신 한영재 2011-11-08
61 통신 이신영 2011-11-08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