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 삼성전자 하우젠 김치냉장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우종규
- 조회수 : 127회
- 작성일 : 14-02-14 15:12:35
본문
12월에 배추200포기 김장을해서 가게에 있는 냉장고가 부족하여 집에있는 김치냉장고에 보관을
했습니다
가게에 있는 김치를 다쓰고 어제 처음으로 김치냉장고 보관한 김치를 꺼내려고 냉장고를 여는 순간
냉장이 안되서 김치가 익을 정도가 아닌 김치통위에 있는 김치는 하얀 곰팡이가 낄 정도였습니다
냉장고 외부는 온도 설정한 그대로였고 아무런 이상이 없었습니다.
황당한건 삼성 서비스쎈터와 방문한 기사의말은 외부의 이상이안생긴다는 말에 어이없었습니다
수리비는 보증기간이 끝나서 200,000만원이라해서 또한번 황당했지만
어떻게 냉장이 안되고 있는데 외부온도센서는 아무런이상이 없을수가 있으며 가사와 서비스센터는
아우런 이상이 안생길수도 있다고 말을 하는건지 황당합니다
그렇다면 김치냉장고를 하루에 한번씩 열어보고 확인하라는말과 다를게 없지 않나요
2014년 2월 14일부터 가게 김치도 못쓰고 지금 하루하루 겉절이를 하고 있고 저 많은 쉰김치를 어찌해야 좋을지 모르겠습니다
- 이전글SK 인터넷요금 결합상품헤지 14.02.14
- 다음글보보파일에서 결재한적이 없는데 자동결재 되어 금액피해를 봤습니다. 14.02.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