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서비스센터 고발합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애플코리아 ] 애플서비스센터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중권
  • 조회수 : 185회
  • 작성일 : 13-12-28 17:10:20

본문

게시판에 글을 올렸는데 잘못올린거 같애서 여기 다시 올립니다 .
제가 아이폰 5를 작년12월달에 애플스토어에서 구입을 했는데 10개월정도 사용하고 갑자기 충전이안돼서10월 말쯤인가  서비스센터에 갔더니 리퍼폰으로 바꿔주시더라구요.하지만 며칠사용해보니 통화중 끊임도 많았고 안테나가 많이 불안정해서 다시 서비스센터에 가서 리퍼받았어요 . 문제는 이 2번째 리퍼폰을 받고 집에서 충전중 액정흰바탕에서 화면을 누르니 파란색이 나타나길래 이산해서 화면을 유심히 쳐다보니 그부분에 살짝 얼룩져있더라구요 . 리퍼폰이라 별로 신경은 안썼죠. 통화랑 인터넷만 잘돼면 되니깐요 . 그리고 자세히 안보면 보이지도않아서 그냥 쓰기로 했어요 . 그런데 며칠후 친구가 전화오면서 왜 자꾸 전화를 끊는가구 하더라구요. 애아빠도 가끔 그런말했지만 농담인줄알았는데 이상하다 싶어서 집전화로 핸드폰 에 전화를 거니 발신음뜨다가 바로 음성안내로 넘어가면서 전화를 받을수없다고 하는것이였어요. 제 핸드폰은 그당시 안테나는 3개.전원도 켜져있는상태인데 전화는전혀 안들어왔습니다. 그래서 2번째전화를 거니 바로 핸드폰이 울리더라구요 이런증상은 계속 반복했었고 소리볼륨도 크게하면 작아지고해서 다시 서비스센터에 가야지 했지만 시간이 안되서 2개월 훌쩍넘고 12월 26일에 애플서비스센터에 방문했는데 뜻밖에도 그얼룩이 침수흔적이라면서 무상리퍼가 안돼고 유상리퍼를 요구하는거예요 .그얼룩은 제가 폰 받을때부터 있었는데 그래서 그 핸펀을 분해해서 정확히 침수가 맞는지 확인을 요구했습니다 그러자 그 기사분이 액정위의 얼룩사진과 뒷 뚜껑 분해해서 뒷면을 사진 찍으면서 뒤면침수라벨에는 침수흔적이 없네요. 하고 말하시는것이예요 그래고 얼룩사진을 싱가폴에 보내서 침수인지 확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49 digital 고성일 2011-11-10
348 기타 도재광 2011-11-10
347 기타 김도영 2011-11-10
345 기타 이지연 2011-11-10
342 금융 그대의푸로 2011-11-10
331 기타 Nry 2011-11-10
330 통신 2011-11-10
328 digital 안선우 2011-11-10
326 통신 김혜원 2011-11-10
325 통신 지윤상 2011-11-10
324 통신 이상미 2011-11-10
314 통신 김현주 2011-11-10
309 기타 김도희 2011-11-10
302 기타 신향숙 2011-11-10
297 기타 신향숙 2011-11-10
294 생활용품 윤수진 2011-11-10
293 식음료 정미화 2011-11-10
287 digital 지민아범 2011-11-10
285 금융 성민경 2011-11-10
283 기타 조현정 2011-11-10
282 생활가전 이은주 2011-11-10
281 생활가전 조현래 2011-11-10
280 식음료 오알탱 2011-11-10
279 통신 박은정 2011-11-10
278 기타

처리

**
뒤북맘 2011-11-10
277 기타 호야 2011-11-10
276 기타 유선주 2011-11-10
275 통신 남은주 2011-11-10
274 생활가전 김건우 2011-11-10
273 통신 이재웅 2011-11-10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