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개통후 2개월 미만 사용후 기기이상 및 통화끊김으로 인한 기기교체요청 안된다며...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올레KT ] 휴대폰 개통후 2개월 미만 사용후 기기이상 및 통화끊김으로 인한 기기교체요청 안된다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현석
  • 조회수 : 112회
  • 작성일 : 13-09-25 14:15:02

본문

2013년 7월 말 쯤 본사 행사라며 휴대폰 교체를 하였습니다. 별 생각은 없었으나 본사행사 이므로 약정은 처리 되어 새약정으로 가입되어 사용할 수 있다고 하여 아이폰5를 개통 하였습니다. 휴대폰 개통후 2개월 미만 사용후 기기이상 및 통화끊김으로 인한 기기교체요청을 하였습니다.
KT에서는 통신망 점검을 실시 할 예정이며, 폰은 AS를 맡겼습니다.
AS에서는 스마트 폰을 AS를 하는데 임대폰으로 쓰레기폰을 던저 주면서 사용하라고 하였습니다. 심지어 10일 이상 걸릴수 있다고 합니다. 다른 아이폰 사용자는 AS센터에서 바로 리퍼폰 받아 사용했다고 했으나, 무슨 이유 때문인지 저만 그럽니다. 전에 저도 리퍼폰 받구그랬는데요.직업이 IT쪽 디자이너 여서 스마트 기기나 컴퓨터가 필이 필요한 경우인데 동급은 아니더라도 어느정도는 맞 추어 주어야 일을 하는데 불편이 없었을 것입니다. 모든 비용은 고객 부담이랍니다.
KT 고객 만족센터 이승환 과장이라는 사람이 전화 와서는 KT 정책상 해드릴 수 있느게 없다며, 전화를 끊고, 정책지시만 하였습니다.
저는 단지 기기교환을 하는데 다른 기기로 약정 처음부터 시작하고 정식정인 절차로 하자는 겁니다. 이전 기기는 반납하구요. 이게 잘 못된 겁니까?
약정 하나로 사람을 옭아메어 일도 제대로 못하게 하고, 기기 교체 2개월 미만에 이런일이 있는데 사용자 입장에서는 사용자가아니라 KT의 노예라는 생각만 듭니다.
이런경우 무슨 방법으로 대처 해야 하는지 알려 주세요.
아님 KT센터 일반 전화 번호 라도 알려 주시면 직접 전화 하고 싶습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40 식음료 어일우 2011-11-10
238 기타 유문상 2011-11-09
235 생활용품 김성수 2011-11-09
232 자동차 원은경 2011-11-09
231 통신 유선욱 2011-11-09
230 통신 임정향 2011-11-09
229 통신 김현정 2011-11-09
228 통신 정재영 2011-11-09
227 통신 도명호 2011-11-09
222 식음료 이성필 2011-11-09
218 식음료 이지희 2011-11-09
216 생활용품 이지은 2011-11-09
213 기타 조선영 2011-11-09
212 통신 호두땅콩 2011-11-09
211 기타 조선영 2011-11-09
210 기타 김승현 2011-11-09
209 유통 박효진 2011-11-09
208 식음료 옹키 2011-11-09
206 기타 김현희 2011-11-09
205 통신 박세미 2011-11-09
202 통신 이현일 2011-11-09
198 식음료 곽정하 2011-11-09
197 기타 김민성 2011-11-09
196 기타 미란 2011-11-09
193 생활용품 전대근 2011-11-09
190 digitall 권향주 2011-11-09
185 식음료 허원석 2011-11-09
177 기타 임수현 2011-11-09
176 기타 장현숙 2011-11-09
175 기타 김은영 2011-11-09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