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멸균우류 쓴맛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서울우유 ] 서울우유 멸균우류 쓴맛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봉준
  • 조회수 : 68회
  • 작성일 : 25-04-14 17:47:16

본문

3. 14일 g마켓에서 멸균우유 구매하고 10개짜리 1박스를 구매 하였고. 먹던 도중 8개정도 먹은상태에서 초등학생 아이가 멸균우유와 제티(초코우유 타먹는 것)을 섞어먹었는데 그래도 쓴맛이 난다고 하여 아기 엄마가 한모금 한 결과 쓴맛이 너무 많이 나서 못먹을 정도로 쓴맛이 났음.
25년 7월 28일까지 로 표기 되어 있음.
아이가 쓴맛이 난다는 날은  25년 4월 12일 아이가 처음 개봉하여 섭취 하였고, 현재까지 보관 중임. 업체에는 주말이라 신고 못하고 25년 4월 14일 월요일 서비스센터에 전달함. 유통과정의 문제라는 답변만 듣고 10개중 현재 문의 멸균우유 1개와 먹지 안은 1개만 환불해주겠다고는 하는데 머은것 어쩔수 없지만 저와 와이프는 우유를 잘 먹지 안고 아이들이 우유를 좋아하여 많이 먹는데 기존의 먹은것도 문제가 있었는지도 모르겠네요 원인이 무엇인지를 알고 대처해주어야 하는것 아닌가 생각 합니다. 솔직히 유통의 문제인지 생산의 문제로 이런 상황이 된 것인지를 알아야 재발방지가 되는 부분인데 무조건 유통의 문제라고 하는 대처가 아쉽네요.
앞으로 멸균우유를 못먹을것 같으며, 아이가 계속 섭취하다가 탈이라도 나면 어쩔건지..또한 다른 멸균우유도 신뢰를 하지못하는 상황이 되엇네요
서울우유는 이제 못먹을 것 같고 특히 멸균우유는 구매하지도 못할 것 같네요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신선식품은 배송중 변질과 부패의 우려로 전자상거래법 17조 2항 3호 해석에 따라 반품이 불가한 상품으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다만, 제품자체에 문제가 있다면 반품 가능하다 하겠습니다. 제보 관련하여서는 법률적인 조언이 필요하신 경우로 판단되는 바 무료법률기관인 대한법률구조공단(국번없이132,ww.klac.or.kr)으로 상담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66 기타 이문형 2011-11-10
360 해결&감사글 안선우 2011-11-10
357 해결&감사글 김재현 2011-11-10
351 식음료

처리

g마켓
권재순 2011-11-10
349 digital 고성일 2011-11-10
348 기타 도재광 2011-11-10
347 기타 김도영 2011-11-10
345 기타 이지연 2011-11-10
342 금융 그대의푸로 2011-11-10
331 기타 Nry 2011-11-10
330 통신 2011-11-10
328 digital 안선우 2011-11-10
326 통신 김혜원 2011-11-10
325 통신 지윤상 2011-11-10
324 통신 이상미 2011-11-10
314 통신 김현주 2011-11-10
309 기타 김도희 2011-11-10
302 기타 신향숙 2011-11-10
297 기타 신향숙 2011-11-10
294 생활용품 윤수진 2011-11-10
293 식음료 정미화 2011-11-10
287 digital 지민아범 2011-11-10
285 금융 성민경 2011-11-10
283 기타 조현정 2011-11-10
282 생활가전 이은주 2011-11-10
281 생활가전 조현래 2011-11-10
280 식음료 오알탱 2011-11-10
279 통신 박은정 2011-11-10
278 기타

처리

**
뒤북맘 2011-11-10
277 기타 호야 2011-11-10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