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포인트사용에 대한 불만 - 부당요금착취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KT 포인트사용에 대한 불만 - 부당요금착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슬기
  • 조회수 : 436회
  • 작성일 : 12-08-21 12:39:43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KT 통신사에서 혜택차원으로 소비자들에게 부과하는 포인트요금에 대해 고발하고자 합니다.

현재 2년간 약정으로 약 80000점 정도 누적 포인트를 갖고 있습니다.
이는 현금으로 따지면 8만원에 해당하는 추가누적요금이었습니다.

포인트를 갖고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곳은 문화시설, 악세사리?, 선불통신요금 정도가 있는데요. 
하지만 막상 사용하려고 해도 제한적으로 한번에 몇백원 정도 밖에 할인 적용이 되지 않고
월별 횟수 제한으로 언제 다 사용 할 수 있는지 답답해 미치겠습니다. 또한 소멸기간이 있기때문에
포인트를 다 사용하지 못하고 그대로 헌납하게 생겼습니다. 통신사가 제공하는 혜택을 막상 사용하지
못하게 하는 부당한 구조를 고발하고자 합니다.

이건 분명 통신사에서 소비자로부터 부당이익을 착취하는 것입니다.!!!!

통신사에 몇번을 항의해도 반영되지 않을 뿐더러 알면서도 귀찮아서
침묵하고있는 소비자들을 인해 저는 이를 해결할 수 없는 일개 개인소비자 입니다.

꼭 해결해주세요 !!!!!!!!!!!!!!!!!!!!!!!!!!!!!!!!!!! 부탁합니다.

댓글

댓글목록

편집국님의 댓글

편집국 작성일

해당 제보건은 기사보도 위해 제보관련 기자 배정되어 업체와 확인 진행중입니다. 참고 바랍니다.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이용하시는 해당통신사의 포인트를 사용하시려는 과정에서 제한되는 부분이 많아 막상 사용에 어려움이 있으시리라 생각됩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는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강력하게 촉구하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97 기타 신향숙 2011-11-10
294 생활용품 윤수진 2011-11-10
293 식음료 정미화 2011-11-10
287 digital 지민아범 2011-11-10
285 금융 성민경 2011-11-10
283 기타 조현정 2011-11-10
282 생활가전 이은주 2011-11-10
281 생활가전 조현래 2011-11-10
280 식음료 오알탱 2011-11-10
279 통신 박은정 2011-11-10
278 기타

처리

**
뒤북맘 2011-11-10
277 기타 호야 2011-11-10
276 기타 유선주 2011-11-10
275 통신 남은주 2011-11-10
274 생활가전 김건우 2011-11-10
273 통신 이재웅 2011-11-10
272 digital 이재웅 2011-11-10
271 기타 전선희 2011-11-10
270 digital 신상철 2011-11-10
269 기타 전선희 2011-11-10
268 생활가전 이명준 2011-11-10
267 통신 김미연 2011-11-10
266 기타 이원하 2011-11-10
264 통신 윤복희 2011-11-10
263 기타 유정순 2011-11-10
262 기타 달달 2011-11-10
260 기타 신성아 2011-11-10
258 생활가전 하현주 2011-11-10
256 통신 김성주 2011-11-10
254 통신 심효숙 2011-11-10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