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파손형 보험 가입을 신청 했는데, 가입 안돼 있다고 합니다.(KT)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희헌
- 조회수 : 106회
- 작성일 : 14-09-29 11:10:14
본문
당연히 가입이 되어 있는 줄 알았는데,, 액정화면이 금이 가서 교체 하려고
보험금 얼마 나오는지 물어보니,, 114콜센터는 가입 안돼있다고 대리점으로
전화 하라하고, 대리점은 가입 시는 가입 돼 있었다고 114콜센터로 해지 언제
했는지 전화하라하고,,양쪽으로 전화만 1시간 이상 했습니다.
114콜센터 얘기는 가입 승인 해 달라고 SMS 문자를 보냈다는데,,,
애들이 그런거 신경 안쓸뿐더라, 설명을 들었으면 제가라도 신경 썼을텐데
나중에는 대리점에서 저한테 설명을 했고. 가입 시켰다고만 하고,
콜센터는 안돼 있다고 하고,,,
요금이 복잡해서 신청서 가입 시 대리점 직원 녹취를 했놨는데,,
SMS 문자를 보낸다는 말은 없었습니다.
파손형 보험금은 7만원 입니다.
KT에서 보상을 해줘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보험금액 알아보기 전날 요금제 변경으로 대리점 방문 했을때
파손형 보험금 2,700원 이라고 대답도 했는데,,,
이제 와서는 녹취록을 보내달라고 하네요.
파일이 커서 보내지지 않아 못보냈습니다.
대리점과 콜센터가 서로 책임만 회피하니,,,
어찌 해야 하나요?
- 이전글서비스 해결 부탁 드림 14.09.29
- 다음글웹하드관련 14.09.29
댓글
댓글목록
담다앚님의 댓글
담다앚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