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손형 보험 가입을 신청 했는데, 가입 안돼 있다고 합니다.(KT)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KT ] 파손형 보험 가입을 신청 했는데, 가입 안돼 있다고 합니다.(KT)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희헌
  • 조회수 : 106회
  • 작성일 : 14-09-29 11:10:14

본문

딸 휴대폰 구입 시 신청서에 파손형 보험 상품에 가입하고 사인을 했기에,
당연히 가입이 되어 있는 줄 알았는데,, 액정화면이 금이 가서 교체 하려고
보험금 얼마 나오는지 물어보니,, 114콜센터는 가입 안돼있다고 대리점으로
전화 하라하고, 대리점은 가입 시는 가입 돼 있었다고 114콜센터로 해지 언제
했는지 전화하라하고,,양쪽으로 전화만 1시간 이상 했습니다.
114콜센터 얘기는 가입 승인 해 달라고 SMS 문자를 보냈다는데,,,
애들이 그런거 신경 안쓸뿐더라, 설명을 들었으면 제가라도 신경 썼을텐데
나중에는 대리점에서 저한테 설명을 했고. 가입 시켰다고만 하고,
콜센터는 안돼 있다고 하고,,,
요금이 복잡해서 신청서 가입 시 대리점 직원 녹취를 했놨는데,,
SMS 문자를 보낸다는 말은 없었습니다.
파손형 보험금은 7만원 입니다. 
KT에서 보상을 해줘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보험금액 알아보기 전날 요금제 변경으로 대리점 방문 했을때
파손형 보험금 2,700원 이라고 대답도 했는데,,,
이제 와서는 녹취록을 보내달라고 하네요.
파일이 커서 보내지지 않아 못보냈습니다.
대리점과 콜센터가 서로 책임만 회피하니,,,
어찌 해야 하나요?

댓글

댓글목록

담다앚님의 댓글

담다앚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70 기타 이일석 2011-11-09
163 기타 정윤숙 2011-11-09
162 통신 유효희 2011-11-09
157 기타 강윤정 2011-11-09
156 기타 이지훈 2011-11-09
154 통신 이선미 2011-11-09
149 통신 백종규 2011-11-09
140 기타 홍병의 2011-11-09
139 기타 박찬규 2011-11-09
138 기타 박경일 2011-11-09
137 자동차 김동용 2011-11-09
136 생활용품 장효진 2011-11-09
135 기타 강경석 2011-11-09
134 기타 임소연 2011-11-09
133 기타 오지연 2011-11-09
132 기타 염용섭 2011-11-09
131 기타 손나희 2011-11-08
130 생활용품 이은애 2011-11-08
129 digitall 이우철 2011-11-08
128 기타 강희진 2011-11-08
127 기타 장경민 2011-11-08
124 생활가전 장연희 2011-11-08
123 자동차 김기호 2011-11-08
122 식음료 서현옥 2011-11-08
121 기타 신수진 2011-11-08
120 기타 신수진 2011-11-08
118 식음료 오희경 2011-11-08
117 통신 김말분 2011-11-08
116 기타 남자 2011-11-08
115 통신 효링 2011-11-08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