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스마트 티브이를 사자마자 약 2개월 쓰고 고장 났어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삼성전자 ] 삼성 스마트 티브이를 사자마자 약 2개월 쓰고 고장 났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상탁
  • 조회수 : 109회
  • 작성일 : 13-10-17 16:43:14

본문

UN65F9000AF UHD 티브이를 2013년 8월에 천만원 가까이 주고 구매를 하였는데 처움 설치하고 나서 이상하게 시청중에 전원이 나가고 소리도 50정도로 소리 크기를 올려야 시청이 가능하고 해서 설마 새로 구매한 티브이에 문제가 있으랴 생각하고 케이블 수신기에 문제가 있는줄 알고 케이블 업체에서 방문하여 점검을 하고 나니 소리는 개선이 안되고 그런데로 볼만하여 설마 새로산 삼성 제품에 문제가 있으리라 상상도 못하고 그냥 사용하다 같은 현상이 여러번 발생하여 몇일전 케이블 회사에 연락 하니 티브이에 문제가 있는거 같다고 해서 2013년 10월8일 삼성서비스 센타에 연락해서 점검한 결과 메인 보드가 망가져 고쳐야 한다네요,
그래서 거액을 주고 산지 얼마 안된 티브이를 수리해야 한다기에 처음 부터 이상이 있었다는걸 설명하고 생상 과정에서 불양 제품이 판매 된거 같으니 새것으로 교환해 달라고 삼성전자 서비스 센타에 요구하니 고장으로 신고한 기간이 10일이 초과되어 교환이 불가하나 자체 심의하여 통보 해 준다고 한후 아직까지 아무런 답변이 없이 세월만 흐르고 있으며 티브이는 고장난 체로 방치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처음부터 티브이에 문제가 있었던거고 설치 할때도 기사님도 신제품이라 처음 설치하는거라고 하시며 사용 설명을 해 주었지만 티브이 이상 현상에 대해 듣지도 못하고 사용 설명서에 그런 현상의 내용도 없고 해서 티브이 메인 보드가 이상이 있는지 알수가 없었습니다
거액을 들여사자 마자 문제가 있는 티브이를 고치서 쓰라는 것은 소비자로서 너무 억울하고 또 사자마자 제품에 이상이 있었던지를 소비자가 입증 해야 하는 불가능한 현실이 제도적으로 개선이 되야 할것 갇습니다 !
꼭 문제가 없느 티브이를 새것으로 교환해 주세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642 digital 주은수 2011-11-14
641 기타 서상호 2011-11-14
640 기타 현소이 2011-11-14
639 digital 문철주 2011-11-14
638 digital 박태성 2011-11-14
637 통신 민수 2011-11-14
636 통신 윤희선 2011-11-14
635 생활용품 이준철 2011-11-14
632 자동차 안치형 2011-11-13
628 통신 김범준 2011-11-13
626 식음료 엄경혜 2011-11-13
625 식음료 엄경혜 2011-11-13
620 식음료 엄경혜 2011-11-13
619 식음료 손도현 2011-11-13
618 식음료 손도현 2011-11-13
617 식음료 손도현 2011-11-13
616 digital 최상미 2011-11-13
615 기타 최영실 2011-11-13
610 식음료 한은정 2011-11-13
608 통신 안지희 2011-11-13
607 식음료 한은정 2011-11-13
603 자동차 정혜승 2011-11-13
601 기타 민정 2011-11-13
600 기타 김금희 2011-11-13
599 기타 김승우 2011-11-13
588 생활용품 이수연 2011-11-13
587 기타 김태경 2011-11-13
586 기타 김이수 2011-11-13
585 생활용품 김동은 2011-11-12
584 식음료 김은선 2011-11-12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