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익회 ] 도시락 불량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논구
- 조회수 : 55회
- 작성일 : 13-05-11 09:35:12
본문
아침에 설사를 세차례 했습니다 밥은 더웠는데 반찬은 냉동된지 오래 된것 같았고
차고 맛이 너무 없었습니다 이런거 정말 개선해서 국민건강을 지켜야 할것입니다
비싼값 주고 병나고 해서야 디겠스니까?
- 이전글미용실에서의 분쟁 13.05.11
- 다음글노트북 무선랜 끊김에 대한 수리요구 거절 13.05.11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