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대리점의 횡포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에스케이텔레콤 ] 휴대폰 대리점의 횡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오지선
  • 조회수 : 550회
  • 작성일 : 13-09-04 15:03:28

본문

아이들 전화기를 신규로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무슨 가번호? 를 써서 구매하면 싸다길래..
9월 1일날 오셔서 해지만 하심된다고
그에따른 위약금이나 모든것은 자기들이 입금할테니 걱정말고 하라더군요

그리고 sk텔레콤이 3대이니 20만원이상의 현금을 받을수있는 티브의 결합상품을 쓰라더군요
그래서 알았다고 하고 아이들 휴대폰 2개를 구매하고 쓰구있었습니다

그런데 어제 오라던 날짜에 가서 가번호 해지를 하려니
위약금을 내라더군요..
그래서 그 입금해주기로한돈이 안들어왔다고..
그걸로 하기로한건데 안들어왔으니 어떻게 된거냐고 했더니

담당자는 오픈준비하러 갔다며 없다는군요 연락처도 안주고 연락도 안되더군요
오픈준비하러 갔다더니연락이 안된대요..
그 담당자가 준 명함으로 전화를 해보니 전화도 안되요..

그래서 그럼 그 돈은 언제 주냐 했더니
10월 22일 이후에 들어간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미리 결제하고 나중에 자기들이 주겠다고

아니 그걸 어떻게 믿습니까..
담당자는 온데간데없고 가번호 해지하러 오라는날짜에가보니
그사람들은 무조건 돈을 내야 해지된다고하고
자기들도 미리입금하기 어렵다고 하고..

전 어떻게 해야하나요
가뜩이나 에스케이측은 입금한다고 한 날짜도 없고
걍 통장입금이라고 적혀져있으니 언제고 들어올테니 기다리라고 하고
정 안들어오면 그때 다시 전화하라고 하네요..헐..

원래 그런건가요?

어디가서 이런걸 이야기해야하나요

일산 복사골 대리점입니다..

그 대리점은 걍 클레임 걸고 알아서하네요 자기들도 못주겠으니..

계약서에 언제까지 주겠다 언제까지 입금하겠다고 한 날짜가 없으니 기다리라네요..헐

금 내년에 주면 그 가번호는 내년까지의 요금은 우리가 물어야하나요

이건 말이 안되는거아닌가요..ㅠ,ㅠ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718 생활가전 김영운 2011-11-14
717 기타 김선규 2011-11-14
716 통신 남은주 2011-11-14
715 기타 김진희 2011-11-14
707 생활용품 유형주 2011-11-14
706 digital 김재국 2011-11-14
698 기타 이정우 2011-11-14
695 금융 신지현 2011-11-14
691 생활가전 김유정 2011-11-14
690 기타 J 2011-11-14
689 유통 김세현 2011-11-14
688 기타 김수정 2011-11-14
687 기타 김태현 2011-11-14
683 자동차 곽병관 2011-11-14
679 통신 김인선 2011-11-14
677 digital 김성대 2011-11-14
674 금융 최돈근 2011-11-14
672 기타 이승형 2011-11-14
667 기타 이승형 2011-11-14
661 생활가전 임현수 2011-11-14
660 생활가전 임현수 2011-11-14
659 기타 박미란 2011-11-14
658 기타 조경하 2011-11-14
657 생활가전 박인숙 2011-11-14
656 생활용품 신강우 2011-11-14
655 생활가전 오은영 2011-11-14
654 기타 김경희 2011-11-14
653 digital 이영익 2011-11-14
652 식음료 권영지 2011-11-14
651 생활용품 안영길 2011-11-14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