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트너학원 ] 1달이넘었는데 아직도 처리중?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민정기
- 조회수 : 197회
- 작성일 : 14-06-15 20:07:33
본문
무슨 소비자 고발셑너가 1달이 넘었는데도 처리중이라니?
직무유기 아닌가요?
청와대쪽으로 민원을 넣어야 되는거요?
아니면 계속 기다려야 되는거요?
짜증나는구먼...
186787번입니다.
직무유기 아닌가요?
청와대쪽으로 민원을 넣어야 되는거요?
아니면 계속 기다려야 되는거요?
짜증나는구먼...
186787번입니다.
- 이전글휘트니스 pt 비용 환불 14.06.15
- 다음글코웨어 정수기 비데/정수기 렌탈 반납 또는 중지 14.06.15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