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브로드밴드 ] 사용하지도 않은 요금을 냈어요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현주
- 조회수 : 285회
- 작성일 : 14-04-08 18:02:23
본문
안녕하세요 올해 2월에 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제가 자취를 하는동안 sk브로드밴드를 사용했는데요
처음에 인터넷 설치하시는 분이 자기는 직원이아니라고 하시면서 설치를 해주시더라구요ㅜ 일년이 지나면 자동해지가 될거라고 하셔서 마음을 놓고 있었는데 일년이 지나고 이번에 인터넷 요금이 한번 더 나가서 전화해보니 제가 직접 전화해서 해지해야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일년 마지막 달에 여기에서 전화가 2번이나 와서 해지해달라고 했는데 요금이 나가서 황당했습니다ㅜ
그래도 다시 본사에 전화해서 애기하니 어쩔 수 없고 제대로 알아보지
않은 제 잘못이라고 하더군요ㅜ 그리고 해지를 바로 안해서 다음달 인터넷 요금도 나간다고 하는데 어떡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애초에 직원이 아닌 사람을 쓰고 설명도 제대로 해주지 않고
사용하지도 않은 요금을 내게 생겼어요ㅜ
제가 자취를 하는동안 sk브로드밴드를 사용했는데요
처음에 인터넷 설치하시는 분이 자기는 직원이아니라고 하시면서 설치를 해주시더라구요ㅜ 일년이 지나면 자동해지가 될거라고 하셔서 마음을 놓고 있었는데 일년이 지나고 이번에 인터넷 요금이 한번 더 나가서 전화해보니 제가 직접 전화해서 해지해야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일년 마지막 달에 여기에서 전화가 2번이나 와서 해지해달라고 했는데 요금이 나가서 황당했습니다ㅜ
그래도 다시 본사에 전화해서 애기하니 어쩔 수 없고 제대로 알아보지
않은 제 잘못이라고 하더군요ㅜ 그리고 해지를 바로 안해서 다음달 인터넷 요금도 나간다고 하는데 어떡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애초에 직원이 아닌 사람을 쓰고 설명도 제대로 해주지 않고
사용하지도 않은 요금을 내게 생겼어요ㅜ
- 이전글사용하지도 않은 걸 유료요금이랍시고 청구해놨습니다. 14.04.08
- 다음글업체에서 연락을 주질 않습니다 14.04.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