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님상에 나온생선구이 먹던거 도로 가져가는 식당이 있네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가원밥상 ] 손 님상에 나온생선구이 먹던거 도로 가져가는 식당이 있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황재인
  • 조회수 : 219회
  • 작성일 : 14-02-16 02:01:41

본문

저녁식사를 하기위해 방문했다가 어이없는일을 당했습니다
아구찜을 시켜놓고 애기밥을줄려고 생선구이를 시켰습니다
좀따조기 생선구이2마리가 나오더군요
한참을 먹고있는데 한마리는 애기때메 거진다먹은상태였어요
근데 옆테이블에서 시킨생선구이가 저희쪽으로 잘못나왔다는겁니다
저희는 이미먹었고 손댄음식이고 저희잘못도 아니니까 가만히있었죠
근데 생서구이나온지 한참된상탠데 안먹은거같으니까 도로가져간다며 식당안으로 가지고 가는겁니다
손님상에 나온음식을 다시가져가는걸 보고 다른음식도 깨끗하면 쓰겠구나싶더군요
밥맛다떨어진상태로나가면서 말이라도 해야지 했죠
나가면서 생선구이가 손님상에 나온건데 다시가져가서 다른상에 또 내시는거냐고 식당에서 음식재사용을 버젓이 하시네요 했더니
주인은 제사용안합니다 그러더라구요
근데 생선도로 가져갔던 직원이 손안댔잖아요 하는겁니다
나온지 한참된생선이 손안댄줄 우리음식만보고 계셨냐고 말했죠
계산하고 나오는데 다신오지말자 하고나왔는데 주인과 직원마인드가 너무괘심해서 잠이안오네요
조기한마리 손해봤다고 밥먹고나오면서 기분망쳐야하는가싶기도 하구요
이런음식점은 좀없었으면 하는바램입니다
이런제는 조사같은거 안나가나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가족분과 방문한 식당에서 잔반재사용 하는것을 몹시 불쾌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손님에게 조리제공됐던 음식물을 판매의 목적으로 조리에 재사용하거나 다른 손님에게 다시 제공하지 못하도록 식품위생법 시행규칙의 '식품접객업 영업자 준수사항'과 식품공전의 '식품접객업 조리기준' 등으로 처벌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행정적인 절차는 해당 지역 시청(구청) 위생과 등 요식업소 담당부서에 상담을 통해 점검을 요청하기 바랍니다. 모쪼록 건강한 주말보내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469 생활용품 최정선 2011-11-11
467 기타 추세희 2011-11-11
464 통신 이선영 2011-11-11
451 통신 양미희 2011-11-11
449 식음료 장유미 2011-11-11
448 기타 고지형 2011-11-11
447 기타 김유미 2011-11-11
446 통신 이상석 2011-11-11
445 생활용품 이영주 2011-11-11
440 식음료 곽진영 2011-11-11
437 해결&감사글 김재현 2011-11-11
436 기타 김잔디 2011-11-11
434 식음료 김수현 2011-11-11
432 자동차 김덕중 2011-11-11
431 기타

처리중

운동화
cartier 2011-11-11
429 기타 김혜은 2011-11-11
428 통신 김용학 2011-11-11
414 생활가전 심금정 2011-11-11
413 기타 박헌영 2011-11-11
412 생활용품 cmkfmdk 2011-11-11
411 생활가전 이희승 2011-11-11
405 생활가전 최성아 2011-11-10
404 생활용품 최원석 2011-11-10
403 기타 고현진 2011-11-10
402 기타 정소영 2011-11-10
400 생활가전 조인표 2011-11-10
393 자동차 박민호 2011-11-10
392 기타 김윤식 2011-11-10
385 기타 안현옥 2011-11-10
384 기타 wje 2011-11-10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