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유에 이게 뭔가요...? 이건 신고감임.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삼육식품 ] 두유에 이게 뭔가요...? 이건 신고감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신혜
  • 조회수 : 361회
  • 작성일 : 13-09-19 17:09:31

본문

2013년9월 19일 17시경.

아빠가 삼육두유 두유를 드시겠다고 냉장고에서 꺼내 빨대로 드시는데,
맛도 이상하고 두유가 액체여야 하는게 뭔가 오트밀 같은 느낌이라 뜯어보셨답니다.
근데 헐.... 저모양임.
혹시나 해서(여태 잘 먹었습니다.) 다른 두유를 꺼내서 보니 딴 두유는 액체형식으로 찰랑거리는데
이건 거의 오트밀 수준이더군요.
아빠가 한모금 드셔버렸는데 다행히 아직 배아프시다는 말이 없으시네요.
(나중에라도 아빠 아프시다고 하면....-_-++++)

저 뭔가 고체... 뭔지 전혀 모르겠습니다.  물에도 씻어봤습니다;;;
모양이 저래서 버섯인가 만져봤는데 느낌이 고무같더군요. 맨들맨들한게...
두유가 상해서 뭉쳐진거 같지도 않고...
진짜 맨 처음엔 딱 봤을땐 혀... 같아서 진짜 오바이트 쏠리더군요.
(만져보니 아니었지만요... 그냥 비주얼이요)
 
삼육식품-삼육두유 고발합니다.
다시 보내달라고 하면 보내줄라고 다시 넣어서 냉장고에 봉해놨습니다-_-^

추석이라 불량고발센터가 연결이 안되서 열받는 마음에 여기에 적습니다.
이거 어찌해야하나...요??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구입하여 드시던 두유에서 알수없는 이물질이 발견되어 무척 놀라셨겠습니다. 이물질이 발견이면 교환이나 환급이 원칙입니다. 증거사진 확보한 후 제조사업
체에 알리어 유입과정이나 재발에 대한 시정요청 가능합니다. 해당사업체 담당자가 물품을 회수하여 사실규명을 할 경우 반드시 근거자료 사진 등을 확보 후 제공하고 물품인수증을 받아 놓아야 합니다. 혐오이물질이나 위해이물질인 경우 정신적 위자료, 2차적인 피해로 부작용발생시 치료비 및 손해배상 청구할 수 있으나 입증자료가 있어야 합니다. 부정불량식품신고센터에 신고할 수 있습니다.(T.1399) 모쪼록 편안한 추석연휴 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09 기타 김도희 2011-11-10
302 기타 신향숙 2011-11-10
297 기타 신향숙 2011-11-10
294 생활용품 윤수진 2011-11-10
293 식음료 정미화 2011-11-10
287 digital 지민아범 2011-11-10
285 금융 성민경 2011-11-10
283 기타 조현정 2011-11-10
282 생활가전 이은주 2011-11-10
281 생활가전 조현래 2011-11-10
280 식음료 오알탱 2011-11-10
279 통신 박은정 2011-11-10
278 기타

처리

**
뒤북맘 2011-11-10
277 기타 호야 2011-11-10
276 기타 유선주 2011-11-10
275 통신 남은주 2011-11-10
274 생활가전 김건우 2011-11-10
273 통신 이재웅 2011-11-10
272 digital 이재웅 2011-11-10
271 기타 전선희 2011-11-10
270 digital 신상철 2011-11-10
269 기타 전선희 2011-11-10
268 생활가전 이명준 2011-11-10
267 통신 김미연 2011-11-10
266 기타 이원하 2011-11-10
264 통신 윤복희 2011-11-10
263 기타 유정순 2011-11-10
262 기타 달달 2011-11-10
260 기타 신성아 2011-11-10
258 생활가전 하현주 2011-11-10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