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해도해도너무하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영민
- 조회수 : 628회
- 작성일 : 13-09-12 19:38:42
본문
얼마전 겔럭시3lte에서겔럭시4lte-A구매를했습니다 근데3G만도못하네요100만원상당의 기기를교제해지만tv에서광고하는만큼 빠르지도않고속도보다인터넷을하면 시간초과라고에러가자주나고 통화중에는3G로전환되고 이건아니라고생각해요티비에서는 좋타는것만 강조하하면서가입자및기기만팔아먹는것같아요 사실속았다는생각만 드네요 이건 과대광고아닌가요 그리고 고객센타에문의를해습니다 특정지역에그를수있다고하면서 집이라든지 사무실이면이동식 안테나설치하라고하더군요 근데 이동식안테나효과도없어요집에도설치되어있고사무실도설치되어있어요 그런데도 휴대폰의안테나가 터지지도않고 전화역시도안될때가있어요 너무한다는생각이드네요 그리고기기변경을하려고하니 15일지나해지가어렵다네요 과연이런불편함이저혼자면괜찮아요 이런불편함이과연저혼자일까요그리고 과연 대기업에 대하여우리국민들이속고있지는않을까요 제생각인데속았고당했다는생각이드네요 그래서해도해도 너무하네요~
- 이전글배송되었네요 13.09.12
- 다음글불법 사기 인출 건 13.09.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