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T ] 모뎀 미반납위약금 미통보출금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류지호
- 조회수 : 280회
- 작성일 : 13-05-29 12:14:15
본문
인터넷해지후 모뎀을 분실하여 반납을 못했는데 모뎀값58000원을
자동이체로 인출해감.전화로 따졌더니 해지시 녹취록에 모뎀미반납시
위약금이 발생할수 있다고 고지했으므로 회사측 잘못이없고 모뎀비가 얼마라는
금액까지 고지할 의무는 없다고함.
자동이체로 인출해감.전화로 따졌더니 해지시 녹취록에 모뎀미반납시
위약금이 발생할수 있다고 고지했으므로 회사측 잘못이없고 모뎀비가 얼마라는
금액까지 고지할 의무는 없다고함.
- 이전글핸드폰소액결재 피해 13.05.29
- 다음글애플과 sk통신사 13.05.2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