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익크 빵 안에서 포도 가지가 나왔습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케익크 빵 안에서 포도 가지가 나왔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정희
  • 조회수 : 553회
  • 작성일 : 12-09-03 13:09:12

본문

롯데마트 화명점에서 9/2일 녹차생크림 케익을 샀습니다
제생일이라 저는 결혼을 해서 친정에 갔는데 아빠가 어제 저녁에 롯데마트 화명점에서 케익을 사왔습니다
근데 빵안에서 포도 가지가 나왔습니다 먹다가 먼가가 십혀서 밷았더니 포도 가지가 나오는거예요
만약 그걸 먹었으면 생명에도 지장이 있는거 아닙니까
그래서 아침에 롯데마트에 전화를 했고 항의를 했더니 한다는말이 포도를 위에 데코레이션 하니깐 빵안에 들어갈수 있다는 거예요
말이 됩니까 먹는 음식 빵안에 포도가지가 들어 간다 말이 됩니까
이해가 안갑니다
오늘 전화를 얼마나 많이 했는지,금전적 피해,정식적 피해보상 어떻게 요구 합니까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구입하신 케이크 안에 포도가지가 들어있다니 정말 당혹스러우시겠습니다. 식품 내에 이물질 발견되면 교환이나 환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물로 인해 병원치료를 받은 경우에는 병원치료비 및 경비 등을 요구할 수 있으며 부정, 불량식품에 대한 신고는 부정불량식품신고센터 1399로 신고 할 수 있고 행정기관인 관할구청의 위생과에도 신고 할 수 있습니다. 필요 시 적절한 조사 등을 거쳐 시정명령, 영업정지 등 행정처분도 가능합니다. 모쪼록 건강한 오후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715 기타 김진희 2011-11-14
707 생활용품 유형주 2011-11-14
706 digital 김재국 2011-11-14
698 기타 이정우 2011-11-14
695 금융 신지현 2011-11-14
691 생활가전 김유정 2011-11-14
690 기타 J 2011-11-14
689 유통 김세현 2011-11-14
688 기타 김수정 2011-11-14
687 기타 김태현 2011-11-14
683 자동차 곽병관 2011-11-14
679 통신 김인선 2011-11-14
677 digital 김성대 2011-11-14
674 금융 최돈근 2011-11-14
672 기타 이승형 2011-11-14
667 기타 이승형 2011-11-14
661 생활가전 임현수 2011-11-14
660 생활가전 임현수 2011-11-14
659 기타 박미란 2011-11-14
658 기타 조경하 2011-11-14
657 생활가전 박인숙 2011-11-14
656 생활용품 신강우 2011-11-14
655 생활가전 오은영 2011-11-14
654 기타 김경희 2011-11-14
653 digital 이영익 2011-11-14
652 식음료 권영지 2011-11-14
651 생활용품 안영길 2011-11-14
650 식음료 안수정 2011-11-14
649 기타 박은정 2011-11-14
648 통신 허성규 2011-11-14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