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이동통신 ] 이동통신 데이터요금 폭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양대훈
- 조회수 : 119회
- 작성일 : 14-07-01 10:19:30
본문
요금을 절약해 보고자 6월 30일 요금제를 변경하였습니다.
사용한 만큼 나오는 요금제로변경
7월1일 아침 출근중 네이버뮤직 3곡듣고 네이버 블로그 2군데 들어가 정보를 보고있었습니다.
그런데 8시 20분 데이터요금사용량 10000원 통보를 받고 다시 8시 21분 데이터 사용요금 20000원을
통보받았습니다.
출근해 통신사에 전화해보니 오늘시작한 요금제가 오전 9시 현제 2만 4천원 데이타사용했다고 합니다.
이대로라면 이번달 75만원 아니 100만원도 더 나올거란 생각에 소비자 보호원에 민원 드립니다.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영화를 보고나왔는데 영화관람료가 10만원이랍니다. 왜 그러냐고 따져 물었더니 의자값 2만원
에어컨값 2만원 안내원 인건비 2만원 상영 전기세 1만원 기타비용 3만원 영화료 1만원-
일단 보신거니까 10만원 내시고 억울하면 소비자 보호원에 민원넣으세요-
제 상황을 비교해 예를 든것이긴 하지만 소비자의 알 권리를 무시한 이동통신사의 요금제 형태에
변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한 시민이 민원을 올립니다.
- 이전글파란이사를 고발합니다. 14.07.01
- 다음글192463호 관련입니다. 14.07.0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