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블루핸즈 과잉 정비 공임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현대자동차 블루핸즈 ] 현대자동차 블루핸즈 과잉 정비 공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수원
  • 조회수 : 152회
  • 작성일 : 14-10-14 18:28:20

본문

현대 자동차에서 수리를 맏겼는데..

부품비 54780원 공임비645330

합이 700110 나왔습니다. 70만원 달라고 합니다.

3일동안 고장의 원인을 잡지 못해서 다른차량과 비교해보고

배선정검 했다며 3을을 고쳤으니 공임비가 65만 원이 나왔다며

부담해주어야 한다고 합니다.

말이 안된다고 생각하는데 다주어야 하는건가요...??????

그럼 그냥 가지고 있으면서 5일 고쳤다고하면 5일 공임비를 주어야 하는건가.요..??

현대 자동차에서 현대 자동차 고치면서 3일 잡고있는것도 이해가 안되지만

했다고 하더라도 3일공임비를 소비자에게 청구하는것은 부당 행위라고 생각합니다.

적당한 가격으로 30만원정도 달라고 했으면 두말없이 주었을 겁니다.

하지만 공임 65만원이라는 것이 정당한거라 현대자동차 본사에서도 말하네요..

이것도 하루 공임비만 받은 거라고말하네요.. 3일하면 180만원 주어야하는거람니다.

본사도 과잉 공임소비자 센타라고하는데 필요없는부서 같네요...

소비자편이아닌 자회사 편들어주기 바쁜거 같습니다.

이런건 어디에 말해야 하는건가요...???

그냥 다주고 아~~그런거구나 해야 하는건가요..

소비자가 봉인거 같군요,..

일단 60만원 주고 나왔습니다. 겨우겨우 말하고 돈없다 하니 10원 각아 주네요..

그러면서 자기네 못고쳐서 기술자불러 밥사먹이고 술사먹이면서 고쳤으니 손해라 그런건

청구도 안했다 그나마 싸게해준거라 이것저것 고치고 청구해도 되는건데 안한거다.이래 말하네요..

싸게해준거니 어서 돈주고 가라 그러네요...

어떻게 해야하는건가요.. 막막하네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651 생활용품 안영길 2011-11-14
650 식음료 안수정 2011-11-14
649 기타 박은정 2011-11-14
648 통신 허성규 2011-11-14
647 digital 홍석제 2011-11-14
645 통신 홍은영 2011-11-14
644 기타 김선규 2011-11-14
643 기타 이은경 2011-11-14
642 digital 주은수 2011-11-14
641 기타 서상호 2011-11-14
640 기타 현소이 2011-11-14
639 digital 문철주 2011-11-14
638 digital 박태성 2011-11-14
637 통신 민수 2011-11-14
636 통신 윤희선 2011-11-14
635 생활용품 이준철 2011-11-14
632 자동차 안치형 2011-11-13
628 통신 김범준 2011-11-13
626 식음료 엄경혜 2011-11-13
625 식음료 엄경혜 2011-11-13
620 식음료 엄경혜 2011-11-13
619 식음료 손도현 2011-11-13
618 식음료 손도현 2011-11-13
617 식음료 손도현 2011-11-13
616 digital 최상미 2011-11-13
615 기타 최영실 2011-11-13
610 식음료 한은정 2011-11-13
608 통신 안지희 2011-11-13
607 식음료 한은정 2011-11-13
603 자동차 정혜승 2011-11-13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