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책임 하네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LG전자 ] 무책임 하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수창
  • 조회수 : 187회
  • 작성일 : 14-06-13 08:38:21

본문

전 LG휴대폰 옵티머스G를 쓰고 있습니다. 근데 저의 실수로 액정이 파손되어 A/S센터로 수리를 받게 되었습니다. 110,500원이라는 금액을 주고 디스플레이를 교체하였죠..
수리 받고 사무실에서 인터넷을 하는데 연결이 안되어 전화해보니 담당자분이 조립을 잘못했을수도 있고 제품에 하자가 생겼을수도 있다고 해서 또다시 센터 발걸음을 하였습니다. 담당자분이
원인을 찾지 못하고 시간은 30분정도 흐른뒤 원인을 찾았다면 3G,2G관련 칩은 살아있고 LTE관련칩이 죽어서 메인보드를 교체해야 한다고 하더군요.. 참 어의가 없더군요... 저도 예전 제품 A/S관련일들을 해서 이해해보려 해도 이해가 가질 않더군요. 제가 물었습니다. 인터넷이 액정 파손되기전에도 카톡이 들어오고 등 다 되었는데..기사분이 조립하다 생긴일일수도 있지 않느냐며..그리고 왜 제대로 A/S할때 점검을 제대로 하지 않았는지...물었더니 자기 자신은 실수도 잘못한게 없다고 합니다. 디스플레이 교체,메인보드 교체 두가지면 휴대폰 값입니다. 이걸 고치는 사람이 도대체 어디있냐며 물었더니 자기자신은 모든걸 점검해서.. 센타장님을 뵙게 되었죠.. 헌데 센타장님도 처음에 점검을 제대로 못한것이 인정 된다며 좋게 얘기 하시더니 가격으로 흥정을 하시며 메인보드 교체를 권하시더군요.. 전 그 기사분의 태도.. A/S를 해 놓고 제대로 진단조차 내리지 못해서 2번~3번 발검을을 하게 만드는 그런사람의 말을 누가 믿을수 있겠냐며 전 그런 제안을 거부하며 제가 여러 이의신청을 해보겠다며 본사와 상담을 하게 되었죠... 자초지종을 본사상담사와 얘기하고 센터와의 상의후 센터를 통해 전화를 주겠다더군요.. 헌데 지금 이틀이 지나도 전화는 감감무소식....너무 어의가 없습니다.
소비자를 우롱하는것도 아니고... 기분나쁘고 돈나가고... 부탁드립니다. 해결 방법이 어떤게 있을까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57 기타 강윤정 2011-11-09
156 기타 이지훈 2011-11-09
154 통신 이선미 2011-11-09
149 통신 백종규 2011-11-09
140 기타 홍병의 2011-11-09
139 기타 박찬규 2011-11-09
138 기타 박경일 2011-11-09
137 자동차 김동용 2011-11-09
136 생활용품 장효진 2011-11-09
135 기타 강경석 2011-11-09
134 기타 임소연 2011-11-09
133 기타 오지연 2011-11-09
132 기타 염용섭 2011-11-09
131 기타 손나희 2011-11-08
130 생활용품 이은애 2011-11-08
129 digitall 이우철 2011-11-08
128 기타 강희진 2011-11-08
127 기타 장경민 2011-11-08
124 생활가전 장연희 2011-11-08
123 자동차 김기호 2011-11-08
122 식음료 서현옥 2011-11-08
121 기타 신수진 2011-11-08
120 기타 신수진 2011-11-08
118 식음료 오희경 2011-11-08
117 통신 김말분 2011-11-08
116 기타 남자 2011-11-08
115 통신 효링 2011-11-08
110 기타 참새 2011-11-08
105 기타 김민경 2011-11-08
102 digitall wjdwjdgns 2011-11-08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