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럴땐 어떻게 해야하나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이럴땐 어떻게 해야하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동현
  • 조회수 : 798회
  • 작성일 : 12-08-30 09:11:49

본문

8월24 새벽3시 친구어머니가 상을 당하셔서 고향으로 내려가던길이 었습니다.
차에 기름이 부족하여 휴게소 주유소를 들렸습니다. 휴게소 주유소는 알뜰주유소였는데요. 알뜰주유소는 셀프로 주유를 하는 곳입니다. 저는 자주 셀프주유소에 가서 주유를 하기 때문에 아무문제 없이 주유를 했습니다. 주유를 마치고 1km정도 지낫을까?? 차가 멈춰버린겁니다. 저는 새벽3시 인데다가 비도 많이 오고 있었습니다.  빨리 친구 어머니 상을 당하신데를 들렸다가 다시 회사로 출근을 해야 했기에 너무 당황스러웠습니다.
우선 렉카를 부르고 자동차서비스센터에 차를 세워두고 택시를 타고 장례식장을 갔습니다. 당연히 출근은 못했구요. 아침이 되어서 정비소에 갔습니다. 정비소에서는 휘발유에 물이 섞인거 같다고 했습니다. 주유소에 전화를 했더니 전화기 너머로 주유소는 난리가 난겁니다. 저 말고도 7대가 더 기름을 넣은 것이었습니다.
우선 차고친거랑 렌트한거랑 비용 청구하라고는 했는데 차량 수리비랑 렌트비용 말고 추가로 비용청구할수 있는거는 무엇이며 어떻게 청구해야하나요? 제 차를 중고차에 팔았을경우 엔진에 물이들어간 자료가 남아있어서 차가격이 떨어지지는 않을까요??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003 식음료 최경수 2011-11-16
1002 식음료 김가영 2011-11-16
1000 기타 현솔 2011-11-16
998 통신 한선옥 2011-11-16
997 생활가전 토마도 2011-11-16
995 기타 이수희 2011-11-16
987 기타 HAN 2011-11-16
983 기타 주현호 2011-11-16
982 기타 권안나 2011-11-16
979 통신 김말분 2011-11-16
977 금융 민병우 2011-11-16
975 통신 주설화 2011-11-16
973 통신 이길중 2011-11-16
972 통신 강연정 2011-11-16
971 통신 김경숙 2011-11-16
969 생활가전 이건희 2011-11-16
963 기타 하충정 2011-11-16
962 digital 주은수 2011-11-16
960 생활용품 신재영 2011-11-16
958 건설 이만재 2011-11-16
957 기타 최정대 2011-11-16
954 기타 김경미 2011-11-16
952 기타 김선명 2011-11-16
949 통신 이성순 2011-11-16
944 통신 조현숙 2011-11-16
938 생활용품 정다진 2011-11-16
937 생활용품 고태호 2011-11-16
936 기타 이성란 2011-11-16
933 통신 송화연 2011-11-16
932 기타 채영우 2011-11-16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