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 호미넷 ] 코웨이 정수시 렌탈 관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주) 호미넷
- 조회수 : 92회
- 작성일 : 14-09-24 10:46:37
본문
신규 진행하면서 기존 정수기는 반납 조건이라 정수기를 가져가야 한다고 하여 그렇게 하라고 하였고 추후에 고객센터에 통화 한 결과 저희 회사가 진행한 렌탈 조건은 기존 정수기는 반납 조건이 아니라고 하였습니다
이에 담당자인 제가 광주지국 팀장과 여러 차례 통화 후 기존 정수기는 저희 회사 자산이므로 돌려 달라고
하였으나 반납 받은 정수기는 이미 폐기 처분을 하였고 그래서 돌려 줄수 없다는 말만 계속 하였습니다.
근데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되어 5년 쓴 정수기를 저희 회사는 상당히 깨끗이 정수기를 사용 하였기에
폐기처분 하였다는 말을 믿을 수가 없었습니다.
다시 광주지국 팀장과 수차례 통화 후 가져다 준다고 하기에 알았다고 하였고 가져온 정수기는 저희 기존
제품과 동일한 제품 이었으나 기존 저희가 사용 하던 정수기는 아니었습니다.
저희 회사 입장선 저희 자산을 코웨이 쪽에서 임의데로 가져 간 것인데 아직 까지 해결이 되지 않고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답변 부탁 드립니다.
- 이전글예식장 위약금 관련문의 14.09.24
- 다음글인터넷 결합 14.09.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