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대방삼거리역 바로앞 휴대폰아울렛 대리점 신고합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휴대폰아울렛 ] 신대방삼거리역 바로앞 휴대폰아울렛 대리점 신고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도현
  • 조회수 : 157회
  • 작성일 : 14-06-19 01:56:53

본문

신대방 삼거리역 '휴대폰아울렛' 이라는곳에서 휴대폰을 구매한사람입니다.(개통일 6/2)

지금부터 이야기를 해볼려고 합니다. 너무 화가나고.너무 억울해서.

5월말정도에 1차적으로 휴대폰을 알아보러 갔습니다.

제가 지금요금도 8만원대정도가 나오는데 갤럭시S5를 사고 무제한요금제를써두 8만원초반대가

나온다고 하길래 구매하려고 하였습니다.

2번정도 상담을 더갔는데 마지막에 상담을 받을때는 저상담해주시던분이 그만두셧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다른분에게 상담을 다시받았는데 1차적으로 금액이 조금달랐습니다.

모 그건 조금다를수도 있겠구나하고 이해했습니다.

그래서 괜찬은것 같아서 구매하려고 하였으나 기계가 없다고해서 다음날오라고 해서

계약서를 다쓰고 다음날 찾아왔습니다.(만약 않들어 올시 연락주겠다고함.)

출근이 1시라서 10시반쯤찾아갔는데 핸드폰이 구하기가 힘들다고 없다고 하네요.

아니 그럼 연락주면 집에서 잠도 더자고 천천히 준비할텐데 연락도 않해주네요..

일단 이해하고 알겠다고하고 연락달라고 하였습니다.

2틀이나지나고나서야 연락이 왔습니다. 하지만 갈수가 없는상황이라서

택배로 보내주기로해서 잘받았습니다.

근데 일단 상담을할때 제휴카드를 꼭만들어야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어떤거냐고 물어보니 신용카드 얼마나 쓰냐고 묻길래 한50정도 쓴다.

하니 카드만들고 그걸로 50정도 쓰면 포인트가 싸여서 13000원이 매달할인이 된다고하네요.

그래서 모 정해놓고 카드쓰는스타일이 아니라서 알겠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휴대폰사고나서 카드회사에 전화해보니 50만원을 38개월 할부로 카드로 결제를

하라는겁니다. 그래서 이게 몬소리냐고 물어보니 대리점에서 전달못받앗냐고..

그래서 대리점 전화했는데 어차피 포인트로 퉁쳐지는것이기 때문에 상관없다고..참..

모 핸드폰사고 바빠서 바로못만들어서 대리점에서 한5번정도는 저에게 전화가 왔었습니다.

그래서 짬내서 6/17일에 전화해보니 이런얘기를 하네요..

그래서 이게모냐고 왜 말안해주냐고 하니 모 딴소리를 하네요..참..

카드한도를 다써서 어차피 만들수도 없었습니다. 그러니 대리점사람이

목요일까지 못만드시면 요금이 더나온다고..참..그래서 아니 왜살때 그런얘기않해놓고 지금와서

이딴식으로 얘기하니 또 딴소리 하네요..그래서 취소하겠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니 6/18에 보라매공원후문 롯데백화점 건너편에 AS센터가서 고장낫다고하고 증을

받아오라고 하는겁니다.. 그래서 알겠다해서 갔습니다. 근데 당연히 통신사도 LG기때문에

LG를 찾아갔는데 센터에서 기계가 삼성꺼라고 삼성쪽에 가야된다고 하네요..

1차적으로 너무열받았습니다. 그래서 혹시 이근처냐고 물어보니 한5분만 걸어가면된다고

해서 꾹참고 걸어갔습니다. 삼성센터가서 고장낫다고 말하고 증받을려고 하니 2주가 지나서

증발부가 안된다고 말하네요...참..ㅅㅍ

그래서 대리점 상담햇던 직원에게 전화하였습니다. 오늘쉬는것같더라고요 조용해서.

그래서 아니 롯데백화점 맞은편이라고 말하지 않았냐.하니 저는 LG라고 말한적 없다..하하하..

미친자식 진짜. 그래서 댁은 알겠지만 우리는 어떻게 아냐..통신사가 LG면 80%는 LG로간다.

(실제로 롯데백화점 바로 맞은편에 LG센터있고 4거리쪽에 삼성있습니다.)

일단 그건그렇고 2주가 지나서 증발부 않된다고 하는데 어쩌냐..

이러니 확인해보고 전화준다고 해서 한2분 기다렸더니 전화오더라구요..

2주지나면 취소가 않된다..하하하..미친자식..하하하하

그래서 열이 확올랐습니다. 아니 그럼 어제 그렇게 얘기해야지 장난하냐..

사람 똥개훈련 시키냐..더워죽겠는데...확인않해보고 가서 증받아오라고?? 장난하네..

그래서 대기 ㅅㅍ 대리점가서 핸드폰 쳐던지고 가서 따지겠다 니는 쉬니까 잘셔라

이러니까 알겠습니다. 하고 뚝....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리점갔습니다..가서 사람가지고 장난하냐고 얘기하니 첫마디가 저희가 카드만드시라고

전화 자주드리지 않았습니까? ㅋㅋㅋ 제가 모에화난지 모릅니다.

그래서 화난거 다얘기햇습니다.

1. 첫날 핸드폰도 없으면서 오라고 해서 똥개훈련시킨점.

2. 상담할때 카드 할부잡는다는거 얘기않한거.

3. 확인도않해보고 증받아오라고 하는점.

너무화가나서 나 정말 핸드폰 못쓰겠다고 취소한다고 당장취소하라고 하였습니다.

그러니 2주지나서 않된다..계속그얘기만하고 아니 상담할때 카드할부얘기 않했자나요?

이러니 저희가 자주전화드리지 않았습니까?라고만 5번은 말하네요.ㅎㅎ

전화해서도 카드빨리만드시고 카드번호랑 유효년도 가르쳐달라고..할부는 절대얘기않했습니다.

핸드폰사겠다고 간날 여자친구도 같이가서 할부잡는다는거 같이 못들었습니다.

저 정말 핸드폰 여기서 산거 절때 못씁니다.

그래서 내가 본사가서 말할까요? 이러니까 모 그거는 알아서 하시고..ㅋㅋㅋㅋ

미친자식들이져.. 그래서 본사어디냐고 물어보니 114에 전화하랍니다.

전화햇더니 LG상담원이 바로 전달해드리고 담당자분께 연락드리라고 전달하겠답니다.

근데 좀잇다가 대리점에서 전화가 와서는 저희가 알아봣는데 취소는 않된다..ㅋㅋ

대리점이랑 대화도 않하고 싶은데..그래서 전화하지 말라고 하고 본사에서 직접전화하라고

댁들 목소리 듣고싶지도 않다고하고 끊었습니다. 바로 114로 다시전화해서

대리점에게 절대전화하지말라고 대리점들 관리하는 담당자에게 전화부탁드린다고 하고

한 2시간지나더니 대리점에서 문자가와서는 대리점사장님이 만나서얘기하자고 시간날짜

언제되냐고..ㅎㅎ 않보고 싶다고 몇번이나 말했건만..

그래서 답장했죠. 나 그쪽대리점않갈꺼고 쉽게않넘어 갈꺼다. 사장이 나보고싶으면

나일하는데 찾아오라고 니들이 나한테 해준데 모냐고.(죄송하다는말 절대안합니다.)

그러더니 조금잇다가 또전화가 오더니 저희가또알아봣는데로시작하더니

제가 아니 내말 못알아듣냐고 전화하지말라고 대리점에서

전화하지 말고 본사에서 전화하게 하라고 하더니 싸가지없는말투로 네 하고 끊네요..참..

서비스 정신 최고입니다 이대리점은

근데 본사에서 오늘전화않왔습니다.. 내일다시전화해보려고 합니다.

오늘만 3통했는데 내가 전화하고 컴플래인건거 다메모남겨져있다고 하는데 전화않오네요.

마지막통화할때는 고객센터에서 지금 방안을 찾고잇다..

그래서 제가얘기한게 방안은 뒤에찾더라고 먼저전화해서 죄송합니다라고 말하는게 원칙아니냐

내가 모 돈달라는것도 아니고 벌써 기분상해있는데 전화해서 죄송하다고 먼저얘기하고 방안은

찾고 다시전화드리겠습니다가 순서아닙니까?? 그러니까 다시전달하겠다고.

그리고 전화않옵니다. 내일다시 전화해서 싸울껍니다..

그대리점 가만히 안둘꺼고 정안되면 본사 찾아갈겁니다. 이렇게 정말 못삽니다.

그쪽이 잘못안하고 내가 꼬장부리는거면 할말없지만 그쪽에서 이따구로 나오는데

나도 가만히 않있을겁니다. 꼭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7호선 신대방삼거리역 주유소 맞은편 세븐일레븐바로옆 휴대폰아울렛점입니다.

꼭 도와주세요.

그리고 저희동네 사시는분들 제발 여기가지 마세요.. 부탁입니다.

저처럼 희생양이 않나타나기를 바라겠습니다.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휴대폰을 구입하는 과정에서 업체의 부실한 서비스방식에 실망스러우시리라 생각합니다.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고객센터로 민원제기 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67 통신 김미연 2011-11-10
266 기타 이원하 2011-11-10
264 통신 윤복희 2011-11-10
263 기타 유정순 2011-11-10
262 기타 달달 2011-11-10
260 기타 신성아 2011-11-10
258 생활가전 하현주 2011-11-10
256 통신 김성주 2011-11-10
254 통신 심효숙 2011-11-10
253 기타 신동현 2011-11-10
252 기타 김성희 2011-11-10
251 기타 류지양 2011-11-10
247 기타 박소영 2011-11-10
246 기타 이정수 2011-11-10
245 기타

처리

장롱
강선화 2011-11-10
244 식음료 김영철 2011-11-10
243 기타 장영지 2011-11-10
242 기타 박재형 2011-11-10
241 통신 잇쩡 2011-11-10
240 식음료 어일우 2011-11-10
238 기타 유문상 2011-11-09
235 생활용품 김성수 2011-11-09
232 자동차 원은경 2011-11-09
231 통신 유선욱 2011-11-09
230 통신 임정향 2011-11-09
229 통신 김현정 2011-11-09
228 통신 정재영 2011-11-09
227 통신 도명호 2011-11-09
222 식음료 이성필 2011-11-09
218 식음료 이지희 2011-11-09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