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일익스프레스 ] 포장이사피해(기물파손)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성철
- 조회수 : 45회
- 작성일 : 14-06-15 14:57:37
본문
한일익스프레스가 (구미형곡동) 하였습니다.
1.아파트 이삿짐 상차 → 이삿짐업체에서(2건/日) 바쁘게 이사를 하느라 아파트에서 이삿짐을
상차하는 과정에 베란다 창문틀이 찌그러짐(수레이동시 바닥에 아무것도 깔지않음)
2.2층 이삿짐 하차 → 이사를 다하고 짐을 정리하던중 화분,그릇이 깨져있고 교자상 찍히고,
기스가 난상태에서도 그럴수있다고 생각하고 짐을 정리하였는데 약20여가지가 파손 및 하자가
발생하여 한일익스프레스 사장님한테 기물이 20여가지 파손 및 하자가 발생하였으니 확인을
해보라고 하였더니 계속 바쁘다는 이유로 미루기만하고 5/23일 17:30분에 약속해놓고
17:41분에 전화와서 차수리중이라 다음에 가면 안되겠나하고 5/24일 약속을 하여
한일익스프레스 사장님이 집으로 와서 기물파손분을 보더니 이것은 원래 파손및 기스가 난것이
라고하여... 제머리에 김이 마이나서~ 그라면 파손되었는것 보상을 해돌라고 하였더니 사장님이
나참 원! 하면서 나가는것을 보고.. 소비자 고발센타에 신고한다고 하였습니다.(좋게 이야기
할려고 하였는데~~~)
이후 5/30일 약속해놓고 빵구, 6/9일 약속 빵구~~~
행여~ 연락이오면 좋게 야그할려고 했는데 일주일이 지나도 연락이 없어서 이렇게 신고합니다.
이삿짐센타도 돈벌려고 하는건 이해를 하지만, 이건 아니잖아요!
첨부파일
- 이사비용영수증.jpg (2.2M) DATE : 2014-06-15 14:57:37
- 이삿짐-1.10 (53.7K) DATE : 2014-06-15 14:57:37
- 이삿짐-2.19 (54.3K) DATE : 2014-06-15 14:57:37
- 이삿짐-3.29 (55.7K) DATE : 2014-06-15 14:57:37
- 이전글능곡 리사이클시티!!-3개를구입한 고객도 기록없다며 무시합니다. 14.06.15
- 다음글차량 코팅 및 왁스 관리 1년 계약 14.06.15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