썩은 컵라면을 우리 아이에게 먹이라는 말인가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썩은 컵라면을 우리 아이에게 먹이라는 말인가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임혜정
  • 조회수 : 497회
  • 작성일 : 12-07-21 19:55:24

본문

7월 21일 오후 5시 조금 넘은 시간에 아이가 친구랑 놀다가  배가 고파서 컵 라면을 편의점에서 사왔더군요.
그런데 물을 부을려고 열어더니 곰팡이가 가득한 컵라면이더라구요. 아이가 이게 무엇이냐구 물어 보길래  보았더니 글쎄 이게 뭡니까??  이게  음식인가요?? 어떻게 음식을 만들면서 이런 음식을 유통 시킬수 있는거죠?? 이거 사람 먹으라고 만든 것 인가요?? 하루 이틀 불량 음식이라고 신문 잡지에 떠들길래 설마 했는데 그 설마가 사람을 잡네요 헐~~~~  사람입으로 들어가는것이 가장 깨끗해야 하는데 이게 뭔가요?  그리고 불량식품 신고센터 전화는 왜 안받는 건가요??? 그거 신고 하라고 있는 곳 아닌가요? 업무시간이 따로 있나요???
그럼 신고전화시간을 걸어 놓지 그렇셨어요? 시민에 한사람으로 이거 먹으라고 만든 음식 맞죠? 유통과정이 어떻고 보관장소 어떻고 떠들어 될것이 아니라 안전한 음식을 시민들에게 제공해야 하는 의무가 음식 만든 대 기업들이 책임 져야 하는것 아닌가요?  월급쟁이들의 세금은 꼬박꼬박 받아가면서 왜 이런 음식에 대한 제제는 못 하는 건가요? 시민의 권리를 찾아 준다는거 맞는지 의심 스럽습니다. 
적어도 음식 만드는 사람이면 들어가는 사람의 입까지 안전하게 들어갈수 있도록 만들길 바랍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라면에서 곰팡이가 발견되었다니 많이 불쾌하셨겠습니다. 식료품관련 소비자분쟁 해결기준에 의거  부패, 변질시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받을 수 있으며 부정,불량식품신고는
전화 : 국번없이 1399 또는 다음 URL주소 : http://www.kfda.go.kr/cfscr/complain.kfda?top_navi=3
으로 신고하실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232 통신 김남운 2011-11-18
1230 통신 남지수(남혜순) 2011-11-18
1226 기타 장현지 2011-11-18
1225 기타 장현지 2011-11-18
1224 digital 이희임 2011-11-18
1223 통신 차영완 2011-11-18
1222 기타 이인경 2011-11-18
1221 통신 조환묵 2011-11-18
1218 통신 김희진 2011-11-17
1216 digital

처리중

아이폰 4s
이혁수 2011-11-17
1215 생활용품 민선홍 2011-11-17
1213 digital 강보영 2011-11-17
1212 생활용품 새미 2011-11-17
1210 기타 박종우 2011-11-17
1207 기타 곽광성 2011-11-17
1205 기타 곽현주 2011-11-17
1203 기타 김예인 2011-11-17
1197 유통 김종술 2011-11-17
1196 식음료 최다영 2011-11-17
1195 통신

처리

**
김지난 2011-11-17
1194 기타 이승호 2011-11-17
1193 기타 김재현 2011-11-17
1192 기타 김진우 2011-11-17
1191 유통 윤명희 2011-11-17
1187 통신 최철훈 2011-11-17
1179 기타 정손진 2011-11-17
1175 기타 이정연 2011-11-17
1173 통신 가소희 2011-11-17
1168 통신 정현준 2011-11-17
1165 기타 김옥선 2011-11-17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