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상 받을수 있는지 질문드립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4주공관리사무소 ] 보상 받을수 있는지 질문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윤상수
  • 조회수 : 189회
  • 작성일 : 14-04-16 11:46:20

본문

중앙난방 아파트에 살고있는 주민입니다
이사온지 2년이 안된거 같네요
하도 난방비가 많이 나와서 고민하던중
뉴스에서 계량기 노후로 인해 난방비가 많이 나온다는
말을 듣고 관리사무소에 확인을 요구하였습니다
확인결과 설정이 잘못되어 계량기가 다른집은 한바퀴돌때
저희집은 두바퀴돌았다고 하더라구요
그것 때문에 저희집은 매달 관리비를 40만원씩
내게되었던거구요 너무 심하지 않나요?
무슨 아파트가 관리비가 40만원씩 나올까요?
비싼 메이커아파트도 이렇게 안나온다는데
오래된 주공아파트가 관리비가 너무 심각합니다
관리사무소에서는 난방돌려서 그런거니까
보상못해준다고하고 입주자대표는 잘모르니까
관리사무소에  얘기하라고하고 매달 40만원씩
헛돈 날린꼴밖에 안되네요
관리도 안되는데 그사람들이 왜 필요한지 모르겠네요
관리사무소에선 대뜸하는말이 집산거 아니시네요?
그러네요 월세사는게 죄인가요? 화가 많이납니다
해결좀 부탁드립니다 이번달 관리비도 많이 나올껀데
관리비때문에 가정에 부담이 많이 됩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과도한 난방비로 인하여 상심이 크시리라 생각합니다. 관리사무소측으로 내용증명 발송하셔서 이의제기 하시기 바라며 무료법률구조공단(국번없이132)를 통해 법적 자문 구하실 수있습니다. 건강한 오후시간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378 통신 채수철 2011-11-19
1377 해결&감사글 김보성 2011-11-19
1376 생활용품 홍창우 2011-11-19
1375 digital

처리

**
김보성 2011-11-19
1374 통신 홍성민 2011-11-19
1373 생활가전 양문식 2011-11-19
1372 유통 신정원 2011-11-19
1371 기타 조소영 2011-11-19
1370 생활가전 김지언 2011-11-19
1369 통신 강정애 2011-11-19
1368 통신 강정애 2011-11-19
1367 생활용품 김태희 2011-11-19
1366 기타 김기철 2011-11-19
1365 통신 배유성 2011-11-19
1364 기타 노미숙 2011-11-19
1363 생활용품 손여솔 2011-11-19
1362 통신 jujume 2011-11-19
1361 기타 zzang7096 2011-11-19
1360 기타 김영란 2011-11-19
1359 통신 김미경 2011-11-18
1358 생활용품 이동성 2011-11-18
1357 기타 윤혜선 2011-11-18
1354 생활용품 이정민 2011-11-18
1353 식음료 안현정 2011-11-18
1351 기타 이동민 2011-11-18
1350 기타 이유나 2011-11-18
1349 통신 조형수 2011-11-18
1346 생활가전 이신숙 2011-11-18
1345 유통 강은지 2011-11-18
1342 생활용품 김연주 2011-11-18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