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에어컨에서 냄새가 나는데 ..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중앙치과 ] 삼성에어컨에서 냄새가 나는데 ..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규용
  • 조회수 : 140회
  • 작성일 : 13-07-26 12:45:44

본문

삼성에어컨을 틀면 쾌쾌한 곰팡이 냄새가 납니다
처음부터 냄새때문에 신경쓰였었는데....
최근엔  A/S접수해서 오셔서하는말은
보상수리기간은 지났고,처음부터 A/s안받았냐구하시네요.
안에 습기가 있어.곰팡이때문에 그러니 약뿌리고 ,끄기전에 10분정도 제습에
습기를 제거하라고 하시더라구요.약도 뿌려서 오후시간동안 해봤지만
열흘정도 지나니 또 냄새가 납니다.방법이 없다구만 하시구요
어제는 A/S 또 접수했는데..에어컨을 청소업체에 의뢰해서 분해해서 청소를 받아보라고,그래도 안되면 부품을 바꾸라고 하더라구요.전액 본인이 부담해야하고..
제 사업장에 에어컨이 12대 있습니다.
타제품은 10년 이상을 사용해도 냄새가 없는데..삼성제품에서만 냄새가 나느냐구요
그러면서 제품하자는 없다고..만 주장하시니.....난감합니다.
문제가 있는데..개선의 의지가 없어서 너무 황당합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336 기타 정미나 2011-11-18
1333 유통 최미나 2011-11-18
1324 digital 최성훈 2011-11-18
1323 통신 탁해정 2011-11-18
1322 생활가전 전효철 2011-11-18
1320 생활용품 김지현 2011-11-18
1317 생활가전 박상례 2011-11-18
1316 식음료 이경아 2011-11-18
1314 자동차 한기성 2011-11-18
1313 통신 김민경 2011-11-18
1311 자동차 박재균 2011-11-18
1302 기타 이석우 2011-11-18
1296 기타 박수정 2011-11-18
1293 통신 차지현 2011-11-18
1292 digital cheng 2011-11-18
1291 해결&감사글 김지난 2011-11-18
1289 기타 이지향 2011-11-18
1288 통신 이은희 이은영 2011-11-18
1287 기타 이인기 2011-11-18
1286 생활용품 김정수 2011-11-18
1285 유통 류다현 2011-11-18
1284 유통 유화열 2011-11-18
1283 기타 이혜지 2011-11-18
1282 기타 김영철 2011-11-18
1281 유통 김상윤 2011-11-18
1280 기타 김선경 2011-11-18
1279 생활용품 김은식 2011-11-18
1278 통신 이은영 2011-11-18
1277 식음료 김미경 2011-11-18
1276 기타 이창희 2011-11-18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