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책임 하네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LG전자 ] 무책임 하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수창
  • 조회수 : 204회
  • 작성일 : 14-06-13 08:38:21

본문

전 LG휴대폰 옵티머스G를 쓰고 있습니다. 근데 저의 실수로 액정이 파손되어 A/S센터로 수리를 받게 되었습니다. 110,500원이라는 금액을 주고 디스플레이를 교체하였죠..
수리 받고 사무실에서 인터넷을 하는데 연결이 안되어 전화해보니 담당자분이 조립을 잘못했을수도 있고 제품에 하자가 생겼을수도 있다고 해서 또다시 센터 발걸음을 하였습니다. 담당자분이
원인을 찾지 못하고 시간은 30분정도 흐른뒤 원인을 찾았다면 3G,2G관련 칩은 살아있고 LTE관련칩이 죽어서 메인보드를 교체해야 한다고 하더군요.. 참 어의가 없더군요... 저도 예전 제품 A/S관련일들을 해서 이해해보려 해도 이해가 가질 않더군요. 제가 물었습니다. 인터넷이 액정 파손되기전에도 카톡이 들어오고 등 다 되었는데..기사분이 조립하다 생긴일일수도 있지 않느냐며..그리고 왜 제대로 A/S할때 점검을 제대로 하지 않았는지...물었더니 자기 자신은 실수도 잘못한게 없다고 합니다. 디스플레이 교체,메인보드 교체 두가지면 휴대폰 값입니다. 이걸 고치는 사람이 도대체 어디있냐며 물었더니 자기자신은 모든걸 점검해서.. 센타장님을 뵙게 되었죠.. 헌데 센타장님도 처음에 점검을 제대로 못한것이 인정 된다며 좋게 얘기 하시더니 가격으로 흥정을 하시며 메인보드 교체를 권하시더군요.. 전 그 기사분의 태도.. A/S를 해 놓고 제대로 진단조차 내리지 못해서 2번~3번 발검을을 하게 만드는 그런사람의 말을 누가 믿을수 있겠냐며 전 그런 제안을 거부하며 제가 여러 이의신청을 해보겠다며 본사와 상담을 하게 되었죠... 자초지종을 본사상담사와 얘기하고 센터와의 상의후 센터를 통해 전화를 주겠다더군요.. 헌데 지금 이틀이 지나도 전화는 감감무소식....너무 어의가 없습니다.
소비자를 우롱하는것도 아니고... 기분나쁘고 돈나가고... 부탁드립니다. 해결 방법이 어떤게 있을까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585 생활용품 김동은 2011-11-12
584 식음료 김은선 2011-11-12
583 기타

처리

게임
김창한 2011-11-12
580 기타 임재순 2011-11-12
578 기타 김용석 2011-11-12
576 생활용품 김주희 2011-11-12
574 유통 김명진 2011-11-12
572 통신 정재영 2011-11-12
563 생활가전 양문식 2011-11-12
559 생활용품 송지혜 2011-11-12
556 기타 최희정 2011-11-12
555 유통 이정선 2011-11-12
554 기타 차은진 2011-11-12
553 통신 박종진 2011-11-12
552 식음료 문일기 2011-11-12
551 식음료 조민국 2011-11-12
550 생활용품 오은숙 2011-11-12
549 기타 신혜경 2011-11-12
548 기타 박명진 2011-11-12
547 식음료 추명수 2011-11-12
546 통신 김선미 2011-11-12
545 기타 김문주 2011-11-12
544 통신 전윤서 2011-11-12
536 기타 김지은 2011-11-12
534 기타 최경란 2011-11-12
533 통신 임민성 2011-11-12
532 자동차 정병철 2011-11-12
531 통신 천순희 2011-11-12
530 통신 정외수 2011-11-12
529 기타 신원기 2011-11-12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