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블루핸즈 과잉 정비 공임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현대자동차 블루핸즈 ] 현대자동차 블루핸즈 과잉 정비 공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수원
  • 조회수 : 175회
  • 작성일 : 14-10-14 18:28:20

본문

현대 자동차에서 수리를 맏겼는데..

부품비 54780원 공임비645330

합이 700110 나왔습니다. 70만원 달라고 합니다.

3일동안 고장의 원인을 잡지 못해서 다른차량과 비교해보고

배선정검 했다며 3을을 고쳤으니 공임비가 65만 원이 나왔다며

부담해주어야 한다고 합니다.

말이 안된다고 생각하는데 다주어야 하는건가요...??????

그럼 그냥 가지고 있으면서 5일 고쳤다고하면 5일 공임비를 주어야 하는건가.요..??

현대 자동차에서 현대 자동차 고치면서 3일 잡고있는것도 이해가 안되지만

했다고 하더라도 3일공임비를 소비자에게 청구하는것은 부당 행위라고 생각합니다.

적당한 가격으로 30만원정도 달라고 했으면 두말없이 주었을 겁니다.

하지만 공임 65만원이라는 것이 정당한거라 현대자동차 본사에서도 말하네요..

이것도 하루 공임비만 받은 거라고말하네요.. 3일하면 180만원 주어야하는거람니다.

본사도 과잉 공임소비자 센타라고하는데 필요없는부서 같네요...

소비자편이아닌 자회사 편들어주기 바쁜거 같습니다.

이런건 어디에 말해야 하는건가요...???

그냥 다주고 아~~그런거구나 해야 하는건가요..

소비자가 봉인거 같군요,..

일단 60만원 주고 나왔습니다. 겨우겨우 말하고 돈없다 하니 10원 각아 주네요..

그러면서 자기네 못고쳐서 기술자불러 밥사먹이고 술사먹이면서 고쳤으니 손해라 그런건

청구도 안했다 그나마 싸게해준거라 이것저것 고치고 청구해도 되는건데 안한거다.이래 말하네요..

싸게해준거니 어서 돈주고 가라 그러네요...

어떻게 해야하는건가요.. 막막하네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205 기타 곽현주 2011-11-17
1203 기타 김예인 2011-11-17
1197 유통 김종술 2011-11-17
1196 식음료 최다영 2011-11-17
1195 통신

처리

**
김지난 2011-11-17
1194 기타 이승호 2011-11-17
1193 기타 김재현 2011-11-17
1192 기타 김진우 2011-11-17
1191 유통 윤명희 2011-11-17
1187 통신 최철훈 2011-11-17
1179 기타 정손진 2011-11-17
1175 기타 이정연 2011-11-17
1173 통신 가소희 2011-11-17
1168 통신 정현준 2011-11-17
1165 기타 김옥선 2011-11-17
1163 digital 조홍래 2011-11-17
1160 생활용품 김경진 2011-11-17
1158 기타 김도연 2011-11-17
1154 기타 김은진 2011-11-17
1152 기타 이천호 2011-11-17
1147 통신 이은영 2011-11-17
1146 자동차 이용택 2011-11-17
1145 통신 이은영 2011-11-17
1144 생활용품 정진남 2011-11-17
1143 통신 이은영 2011-11-17
1140 기타 이현실 2011-11-17
1139 기타 이현실 2011-11-17
1137 기타 조승범 2011-11-17
1136 기타 최은경 2011-11-17
1135 유통 고지은 2011-11-17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