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기간이 지나도 상관없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한국야쿠르트 ] 유통기간이 지나도 상관없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신아람
  • 조회수 : 352회
  • 작성일 : 13-09-23 10:29:48

본문

한국야쿠르트에서 유산균음료를 배달시켜 먹고 있습니다.
그동안 수차례 자기들 맘대로 배달도 안하고 그러더니만
이번 명절에는 6일치를 한번에 배달해 주더군요
17~22일까지 분이였습니다.
그러나 유통기간이 최대 21일까지인 제품이 왔습니다.
하루에 하나씩 먹는 제품이 날짜가 지나서 와서 전화를 했더니
유통간이기 때문에 날짜 지난거 먹어도 상관 없다더군요
어이가 없어서...
사다 놓구 날짜 지난건 제 잘못이지만 지난 날짜를 배달하는건 무슨 경우입니까??
더군다나 먹어도 된다니???
그래서 그럼 냉장고에 넣어놓고 한달 지나서 먹어도 되냐고 물엇더니 자기가 언제 한달까지 먹어도 된다고 말하는군요..
그래서 되물었죠..  그럼 소비자는 도대체 어떤걸 보구 언제까지 먹어도 되는걸 아냐고 유통기간 지났다고 막 다 먹어도 되는 거냐고 언제까지 된거 먹어도 되는거냐고
이게 말이나 됩니까???
소비자고발센타에서 의견을 말씀해 주세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375 digital

처리

**
김보성 2011-11-19
1374 통신 홍성민 2011-11-19
1373 생활가전 양문식 2011-11-19
1372 유통 신정원 2011-11-19
1371 기타 조소영 2011-11-19
1370 생활가전 김지언 2011-11-19
1369 통신 강정애 2011-11-19
1368 통신 강정애 2011-11-19
1367 생활용품 김태희 2011-11-19
1366 기타 김기철 2011-11-19
1365 통신 배유성 2011-11-19
1364 기타 노미숙 2011-11-19
1363 생활용품 손여솔 2011-11-19
1362 통신 jujume 2011-11-19
1361 기타 zzang7096 2011-11-19
1360 기타 김영란 2011-11-19
1359 통신 김미경 2011-11-18
1358 생활용품 이동성 2011-11-18
1357 기타 윤혜선 2011-11-18
1354 생활용품 이정민 2011-11-18
1353 식음료 안현정 2011-11-18
1351 기타 이동민 2011-11-18
1350 기타 이유나 2011-11-18
1349 통신 조형수 2011-11-18
1346 생활가전 이신숙 2011-11-18
1345 유통 강은지 2011-11-18
1342 생활용품 김연주 2011-11-18
1338 식음료 김은상 2011-11-18
1336 기타 정미나 2011-11-18
1333 유통 최미나 2011-11-18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