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만뱡자,똥베짱SKT.텔레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오만뱡자,똥베짱SKT.텔레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임형순
  • 조회수 : 693회
  • 작성일 : 12-03-10 23:18:46

본문

저는조그마한공장을 운영하는사람입니다.사업장내에서 SKT.텔레콤 휴대폰을 사용하는인원이 20여명에 이릅니다.그런데 통신이잘안돼 1년전부터 중개기를 설치좀 해주십사 SKT.텔레콤에요청하자 그다음날 위탁업소에서 오셔서 통신이 잘안된다고 대형중계기를 설치해준다고 해놓고 깜깜무소식이어서 재차요구를 하면 금방해결해준다고 간후 무소식 이런식으로 4차례에걸쳐 소비자를 우롱하는 대기업SKT.텔레콤 돈만치부하는 몰상식한기업이라는 것을 전국민에게 알리고 싶습니다.그래서 참다못해3월9일 오만뱡자,똥베짱SKT.텔레콤상담원 김희영씨에게 그간사정을 애기하고 항의하자 10일날 설치해준다고약속하였습니다.그래서 10일날 업체에서 와서 대형중계기가 아닌 소형중계기 한 개를 설치하고 자기는 더이상 할수 없다며 떠나버렸습니다. 소형중계기는 설치하나 마나였습니다. 이렇게 소비자를 우롱하는 오만뱡자,똥베짱SKT.텔레콤은 뭐라고 답변하는지 앞으로 두고보겠습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업체로부터 회신이 왔습니다.
먼저, 통화품질 불편사항에 대해 빠른 조치드리지 못한 점 양해구하고, 공장내 전체 개선을 요청하시나 현재 중계기 물자 부족으로 인해 즉시 조치가 어려운점 양해바라며 컨테이너 숙소 개선이 필요하여 중계기 추가 설치를 통한 개선키로 하겠음을 밝혀 왔습니다. 참고 바랍니다.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사업장내에서 사용하는 휴대폰의 통화품질문제로 중계기 설치요청하셨는데 대형이 아니라 소형중계기를 설치해놓고 가다니 황당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강력히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29 통신 김현정 2011-11-09
228 통신 정재영 2011-11-09
227 통신 도명호 2011-11-09
222 식음료 이성필 2011-11-09
218 식음료 이지희 2011-11-09
216 생활용품 이지은 2011-11-09
213 기타 조선영 2011-11-09
212 통신 호두땅콩 2011-11-09
211 기타 조선영 2011-11-09
210 기타 김승현 2011-11-09
209 유통 박효진 2011-11-09
208 식음료 옹키 2011-11-09
206 기타 김현희 2011-11-09
205 통신 박세미 2011-11-09
202 통신 이현일 2011-11-09
198 식음료 곽정하 2011-11-09
197 기타 김민성 2011-11-09
196 기타 미란 2011-11-09
193 생활용품 전대근 2011-11-09
190 digitall 권향주 2011-11-09
185 식음료 허원석 2011-11-09
177 기타 임수현 2011-11-09
176 기타 장현숙 2011-11-09
175 기타 김은영 2011-11-09
174 기타 박병준 2011-11-09
173 기타 김상아 2011-11-09
170 기타 이일석 2011-11-09
163 기타 정윤숙 2011-11-09
162 통신 유효희 2011-11-09
157 기타 강윤정 2011-11-09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