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서비스센터 고발합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애플코리아 ] 애플서비스센터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중권
  • 조회수 : 149회
  • 작성일 : 13-12-28 17:10:20

본문

게시판에 글을 올렸는데 잘못올린거 같애서 여기 다시 올립니다 .
제가 아이폰 5를 작년12월달에 애플스토어에서 구입을 했는데 10개월정도 사용하고 갑자기 충전이안돼서10월 말쯤인가  서비스센터에 갔더니 리퍼폰으로 바꿔주시더라구요.하지만 며칠사용해보니 통화중 끊임도 많았고 안테나가 많이 불안정해서 다시 서비스센터에 가서 리퍼받았어요 . 문제는 이 2번째 리퍼폰을 받고 집에서 충전중 액정흰바탕에서 화면을 누르니 파란색이 나타나길래 이산해서 화면을 유심히 쳐다보니 그부분에 살짝 얼룩져있더라구요 . 리퍼폰이라 별로 신경은 안썼죠. 통화랑 인터넷만 잘돼면 되니깐요 . 그리고 자세히 안보면 보이지도않아서 그냥 쓰기로 했어요 . 그런데 며칠후 친구가 전화오면서 왜 자꾸 전화를 끊는가구 하더라구요. 애아빠도 가끔 그런말했지만 농담인줄알았는데 이상하다 싶어서 집전화로 핸드폰 에 전화를 거니 발신음뜨다가 바로 음성안내로 넘어가면서 전화를 받을수없다고 하는것이였어요. 제 핸드폰은 그당시 안테나는 3개.전원도 켜져있는상태인데 전화는전혀 안들어왔습니다. 그래서 2번째전화를 거니 바로 핸드폰이 울리더라구요 이런증상은 계속 반복했었고 소리볼륨도 크게하면 작아지고해서 다시 서비스센터에 가야지 했지만 시간이 안되서 2개월 훌쩍넘고 12월 26일에 애플서비스센터에 방문했는데 뜻밖에도 그얼룩이 침수흔적이라면서 무상리퍼가 안돼고 유상리퍼를 요구하는거예요 .그얼룩은 제가 폰 받을때부터 있었는데 그래서 그 핸펀을 분해해서 정확히 침수가 맞는지 확인을 요구했습니다 그러자 그 기사분이 액정위의 얼룩사진과 뒷 뚜껑 분해해서 뒷면을 사진 찍으면서 뒤면침수라벨에는 침수흔적이 없네요. 하고 말하시는것이예요 그래고 얼룩사진을 싱가폴에 보내서 침수인지 확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29 통신 김현정 2011-11-09
228 통신 정재영 2011-11-09
227 통신 도명호 2011-11-09
222 식음료 이성필 2011-11-09
218 식음료 이지희 2011-11-09
216 생활용품 이지은 2011-11-09
213 기타 조선영 2011-11-09
212 통신 호두땅콩 2011-11-09
211 기타 조선영 2011-11-09
210 기타 김승현 2011-11-09
209 유통 박효진 2011-11-09
208 식음료 옹키 2011-11-09
206 기타 김현희 2011-11-09
205 통신 박세미 2011-11-09
202 통신 이현일 2011-11-09
198 식음료 곽정하 2011-11-09
197 기타 김민성 2011-11-09
196 기타 미란 2011-11-09
193 생활용품 전대근 2011-11-09
190 digitall 권향주 2011-11-09
185 식음료 허원석 2011-11-09
177 기타 임수현 2011-11-09
176 기타 장현숙 2011-11-09
175 기타 김은영 2011-11-09
174 기타 박병준 2011-11-09
173 기타 김상아 2011-11-09
170 기타 이일석 2011-11-09
163 기타 정윤숙 2011-11-09
162 통신 유효희 2011-11-09
157 기타 강윤정 2011-11-09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