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어플을 쓰지 말라니 그럴거면 스마트폰 쓸필요있나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LG ] 스마트폰 어플을 쓰지 말라니 그럴거면 스마트폰 쓸필요있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나정욱
  • 조회수 : 34회
  • 작성일 : 13-11-08 14:06:07

본문

엘지 옵티머스뷰1 써비스 센타만 수번 찾아갔습니다. 화면이 멈추고 번호가 뜨지않고 이제는 화면이 아에 꺼져 켜지지를 않아서 방문하였습니다. 초기화  4번이 넘었습니다. 그때마다 기계 자체에서 이상이 없고 안드로드어플은 보안이 취약해서 어플들 문제라고만합니다. 제가 쓰는 어플은 고작 기본어플 카톡 네이버정도인데 이럴거면 스마트폰을 쓸이유가 있을까요? 그리고 초기화를 만들어놓은 이유가 이렇게 매달 초기화를 하라고 만들었다는 A/S센타 직원에 말에 할말을잃었네요 .집에서 쓰는 컴퓨터 매달 초기화 시키신가요??? 비웃으면서 얘기하던 그직원이 더밉네요 . 상품을 많이 만들면 뭐합니까? 써비스는 엉망인데요 . 스마트폰이 본래의 기능인  전화기능을 방해 한다면 그건 문제가 있다 생각합니다. 제 얘기를 들어주세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05 통신 박세미 2011-11-09
202 통신 이현일 2011-11-09
198 식음료 곽정하 2011-11-09
197 기타 김민성 2011-11-09
196 기타 미란 2011-11-09
193 생활용품 전대근 2011-11-09
190 digitall 권향주 2011-11-09
185 식음료 허원석 2011-11-09
177 기타 임수현 2011-11-09
176 기타 장현숙 2011-11-09
175 기타 김은영 2011-11-09
174 기타 박병준 2011-11-09
173 기타 김상아 2011-11-09
170 기타 이일석 2011-11-09
163 기타 정윤숙 2011-11-09
162 통신 유효희 2011-11-09
157 기타 강윤정 2011-11-09
156 기타 이지훈 2011-11-09
154 통신 이선미 2011-11-09
149 통신 백종규 2011-11-09
140 기타 홍병의 2011-11-09
139 기타 박찬규 2011-11-09
138 기타 박경일 2011-11-09
137 자동차 김동용 2011-11-09
136 생활용품 장효진 2011-11-09
135 기타 강경석 2011-11-09
134 기타 임소연 2011-11-09
133 기타 오지연 2011-11-09
132 기타 염용섭 2011-11-09
131 기타 손나희 2011-11-08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