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증상 하자 3회 이상 환불 요청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LG ] 같은 증상 하자 3회 이상 환불 요청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민정
  • 조회수 : 339회
  • 작성일 : 13-08-29 22:37:00

본문

안녕하세요
제가 12일에 G2 개통을 했는데요 16일쯤 인가? 갑자기 터치가 안되고 화면이 멈춰서는 2~3분 가량 아무것도 안되는거예요.

홈버튼 키만 되고 아무런 터치가 안되다가 일이분 지나고 되길래
그냥 쓰다가..
그런 증상이 한 2~3번 더 있어서 대리점에서 바로 교품을 받았거든요. 근데 다시 받은 핸드폰도 똑같이 그러는 거예요.
또 가기 귀찮아서 그냥 쓰려고 했는데 화면이 멈추고 터치가 안되고 똑같이 그런 증상이 또 발생을 하는거예요.
근데 이번에는 화면 위아래로 끝부분이 깨지더라구요.
그래서 또 센터가서 교품을 받았어요
3번짼 괜찮겠지 했는데 어제 밥을 먹으면서 인터넷을 하다가 끄고 메모리 정리 후에 메세지 창를 들어갔거든요.
근데 아무것도 메세지가 안뜨는거예요
밑에 터치도 안먹히고 키도 안먹히고 홈키만 되더라구요 그래서 홈에서 다시 메모리 정리 후에 메세지창에 들어갔는데 또 안되는거예요. 그러더니 잠시 후에 휴대폰이 꺼지더니 다시 마음대로 재부팅 되더라구요. 그래서 또 센터를 갔어요 3번 이상 같은 증상이 나왔다는거 자체가 너무 찜찜해서 갔더니 저보고 메모리 정리를 잘 안해서 기계내에서 충돌이 나서 그런거라고 제 탓으로 얘기를 하는 겁니다. 환불도 안될 뿐더러 교품조차도 안된대요.
저 진짜 데이터 때문에 매일 같이 습관처럼 메모리 정리 누르거든요.
거기다 그 교품 받은지 3일 밖에 안됐어요. 제가 어플도 필요한거 몇개만 받고, 진짜 핸드폰 하루에 많이 봐야 2시간 보거든요.
통화 인터넷, 문자등 전부 다 해서요... 전 지금도 너무 어이가 없어서 화가 납니다. 메모리 정리가 안되서 그런거라해도
어떻게 3일 밖에 안된 핸드폰이 그거 하나 안되서 자기 마음대로 부팅이 되고 꺼졌다 켜지는지...
엘지전자 직원은 손님의 잘못이라고 말하는거 같아서 너무 화가 납니다. 동영상 첨부합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54 통신 심효숙 2011-11-10
253 기타 신동현 2011-11-10
252 기타 김성희 2011-11-10
251 기타 류지양 2011-11-10
247 기타 박소영 2011-11-10
246 기타 이정수 2011-11-10
245 기타

처리

장롱
강선화 2011-11-10
244 식음료 김영철 2011-11-10
243 기타 장영지 2011-11-10
242 기타 박재형 2011-11-10
241 통신 잇쩡 2011-11-10
240 식음료 어일우 2011-11-10
238 기타 유문상 2011-11-09
235 생활용품 김성수 2011-11-09
232 자동차 원은경 2011-11-09
231 통신 유선욱 2011-11-09
230 통신 임정향 2011-11-09
229 통신 김현정 2011-11-09
228 통신 정재영 2011-11-09
227 통신 도명호 2011-11-09
222 식음료 이성필 2011-11-09
218 식음료 이지희 2011-11-09
216 생활용품 이지은 2011-11-09
213 기타 조선영 2011-11-09
212 통신 호두땅콩 2011-11-09
211 기타 조선영 2011-11-09
210 기타 김승현 2011-11-09
209 유통 박효진 2011-11-09
208 식음료 옹키 2011-11-09
206 기타 김현희 2011-11-09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