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휴대폰 서비스불만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삼성휴대폰 서비스불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청기
  • 조회수 : 521회
  • 작성일 : 12-11-26 14:44:14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구리시에 살고 있는 박** 입니다<BR><BR>몇달전에 삼성 스마트휴대폰을 구입하여 쓰고 있습니다<BR>그런대 가끔씩 휴대폰 화면을 드래그 하면 멈춤 현상이생겨서 <BR>서비스 센터을 찾아 문의하여 기사분이 같은현상이 또생기면 부품교체를<BR>해주겠다고하여 고맙다는 인사을 하고 집으로 왔습니다<BR>그리고 한달후 같은 증상이 나타나서 서비스센타 을 찾아 앞전에 제 휴대폰을 <BR>수리했던 기사분을 찾아가서 위와 같는 상담을 하였는데<BR>그 기사분이 휴대폰을 켜보고 아무런 검사없이 그자리에서 이상이 없으니<BR>수리해줄수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는 제가쓰면서 이상증상을 느껴서 <BR>서비스 센터을 찾아왔지 시간이 남아서 아무이상이 없는데도 이곳을 찾아왔겠는냐<BR>어떠한 기계적 검사라도 해보고 이상이 없다고 해야지 휴대폰만 처다보고 이상이없다고 하니<BR>뭔 이런일이 있느냐고 물었습니다 그랬더니 기사분이 이상이없는 휴대폰을 수리할수없다고하더군요<BR>이런 답답한일이 어디 있습니까<BR>저는 지체3급 불편한 몸으로 서비스센터 한참을 가야하는데 오죽하면 먼길을 갔겠습니까<BR>또한 휴대폰에 어플을 카카오톡,국민은행,손전등,이렇게 3개만 제가깔아쓰고 나머진 <BR>모두 기본으로 되어 있는상황입니다<BR>기사분이 어플을 안깔아써도 기본 어플이 작동되면서 시스탬을 사용하기때문에<BR>사용도중에 딜레이가 발생한다고합니다 그래서 제가 원치않는것으로 인해서 제가 불편을 감수하면서<BR>비싸게 돈을 주고 사용해야됩니까 <BR>그리고 제 가족도 저와 같은 삼성스마트폰을 사용하지만 저와 같은 증상이 없답니다<BR>왜 제핸드폰만 유독 이러한지 정말 미치겠습니다<BR>삼성을 그래도 신뢰하고 지금껏 삼성가전만를 고집하고 써왔는데<BR>정말 실망스럽습니다<BR>어떻게 구제 받을수있는지요 답답한 마음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314 통신 김현주 2011-11-10
309 기타 김도희 2011-11-10
302 기타 신향숙 2011-11-10
297 기타 신향숙 2011-11-10
294 생활용품 윤수진 2011-11-10
293 식음료 정미화 2011-11-10
287 digital 지민아범 2011-11-10
285 금융 성민경 2011-11-10
283 기타 조현정 2011-11-10
282 생활가전 이은주 2011-11-10
281 생활가전 조현래 2011-11-10
280 식음료 오알탱 2011-11-10
279 통신 박은정 2011-11-10
278 기타

처리

**
뒤북맘 2011-11-10
277 기타 호야 2011-11-10
276 기타 유선주 2011-11-10
275 통신 남은주 2011-11-10
274 생활가전 김건우 2011-11-10
273 통신 이재웅 2011-11-10
272 digital 이재웅 2011-11-10
271 기타 전선희 2011-11-10
270 digital 신상철 2011-11-10
269 기타 전선희 2011-11-10
268 생활가전 이명준 2011-11-10
267 통신 김미연 2011-11-10
266 기타 이원하 2011-11-10
264 통신 윤복희 2011-11-10
263 기타 유정순 2011-11-10
262 기타 달달 2011-11-10
260 기타 신성아 2011-11-10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