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경우 처음입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 이런경우 처음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홍미나
  • 조회수 : 2,515회
  • 작성일 : 12-04-04 20:28:12

본문

KT정말 해도해도 너무한거아닌가요..<BR>제가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서로 구매시점은 틀리구요)<BR>아이패드 구매시 분납을 하는게 좋다는 말을 듣고 할부금 분납으로 하고있었는데<BR>얼마전 제가 아이폰 사용하던것을 LG로 통신사이동을 했습니다.<BR>문제는...아이폰을 통신사 이동했는데 아이패드에 있던 할부금이 모두 한꺼번에 청구되었습니다.<BR>아이패드는 손댄적도 없는데요.. 그래서 KT 대리점에 문의하니 처음보는 경우라고 잘몰라하고 <BR>고객센터 전화하니 알아보겠다고하고 한참있다 전화와서는 서로 쉐어링 인지 먼지 되어있어서 아이패드를 해지하지않고 아이폰을 통신사이동을 하면 아이패드는 직권해지되어 자동으로 모든 할부금이 일시납으로 청구된다네요.. 그런걸 일반 고객이 알고있습니까?? 그리고 구매할때 그런설명 하나도 없었습니다..<BR>그리고 KT 고객센터 "소비자만족팀 김** 과장" 이라는사람은 원래 그런거니 어쩔수없다라며 기분나쁜말을 하는데 그게 무슨 소비자만족팀인가요? 돈을 안내겠다는것도아니고 일시납청구는 너무하니<BR>분납으로 바꿔달라고 분납으로 내겠다는대도 합의점은 찾지않고 무조건안된다 식으로 정말 기분나빳습니다.<BR>어떻게 해야될까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통신사에서 사용하시던 제품중 하나를 다른 통신사로 옮겼더니 나머지제품의 할부금이 직권해지가 되어 일시납으로 청구가 되었다니 정말 당황스러우시리라 생각합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해결을 강력하게 촉구하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379 생활가전 김하정 2011-11-19
1378 통신 채수철 2011-11-19
1377 해결&감사글 김보성 2011-11-19
1376 생활용품 홍창우 2011-11-19
1375 digital

처리

**
김보성 2011-11-19
1374 통신 홍성민 2011-11-19
1373 생활가전 양문식 2011-11-19
1372 유통 신정원 2011-11-19
1371 기타 조소영 2011-11-19
1370 생활가전 김지언 2011-11-19
1369 통신 강정애 2011-11-19
1368 통신 강정애 2011-11-19
1367 생활용품 김태희 2011-11-19
1366 기타 김기철 2011-11-19
1365 통신 배유성 2011-11-19
1364 기타 노미숙 2011-11-19
1363 생활용품 손여솔 2011-11-19
1362 통신 jujume 2011-11-19
1361 기타 zzang7096 2011-11-19
1360 기타 김영란 2011-11-19
1359 통신 김미경 2011-11-18
1358 생활용품 이동성 2011-11-18
1357 기타 윤혜선 2011-11-18
1354 생활용품 이정민 2011-11-18
1353 식음료 안현정 2011-11-18
1351 기타 이동민 2011-11-18
1350 기타 이유나 2011-11-18
1349 통신 조형수 2011-11-18
1346 생활가전 이신숙 2011-11-18
1345 유통 강은지 2011-11-18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