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인 ] KT 무한 요금제에 대해서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양기식
- 조회수 : 129회
- 작성일 : 14-11-15 00:14:38
본문
처음 67000원내고 무제한이라 해서 무한 요금제를 선택할때 이런 제한이 있다고는 말하지 않고 2년이 지난 지금에야 약정에 써져 있다고 말하면서 이 일을 소비자 동의도 없이 시행하는 KT를 고발합니다.
KT 요금제 설명을 하는 홈페이지에도 그런 내용이 하나도 없이 그저 요금제만 변경하게 만드는 이런 일에 조치가 필요할듯 싶고 이런 갑의 행사에 조치를 취해주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 무제한.hwp (275.0K) DATE : 2014-11-15 00:14:38
- 이전글인터넷 쇼핑몰 사기를 당했어요 14.11.15
- 다음글시청자우롱 14.11.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