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핸드폰 대리점에서 임의로 본인 몰래 명의 이전으로인한 황당한 일 발생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순근
- 조회수 : 127회
- 작성일 : 14-09-12 17:06:41
본문
9월12일 오전중에 확인해 보니 2005.2.24일 타인으로부터 명의 이전을 받았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본인은 핸드폰을 처음 살때부터 SK에 가입해서 현재까지 약 20년을 넘게 가입하고 있었는데
너무나도 황당한 말을 들었습니다.
주위에서 SK만 고집하는 이유가 뭐냐고 많은 이야기를 듣고서도 현재까지 왔는데
나도 모르는 명의 이전을 타인에게 받았다는 소리를 듣고 어이도 없고 배신감 마져 드는군요.
물론 내가 SK텔레콤에서 다른 통신사로 그냥 변경해도 되겠지만
너무나도 화가 납니다.
현재 그 대리점은 폐점해서 없답니다.
본인도 모르게 해당 대리점에서 명의이전하는데 서류를 사용한것 같은데 확인할 방법이 없습니다.
- 이전글가입조건에 해당된 환불조건 관련문의 14.09.12
- 다음글아래 프린터 잉크때문에 문의드렸던 건입니다. 14.09.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