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에서 쓰맛과 약냄세가 납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소와나무 ] 우유에서 쓰맛과 약냄세가 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정은
  • 조회수 : 237회
  • 작성일 : 13-10-07 01:55:03

본문

소와나무 고칼슘저지방우유를 900미리팩 2개를 사서 먹었는데 약품냄새도나고 많이 쓰더라구요
그것 때문인지 모라도 먹은후 배가 살살 아프다 끈어질듯 하프고, 설사를 합니다 2틀째 입니다.
제가 글을 올리는 시점이 10월7일인데 유통기간은 10월7일 15시인가 로 되어있습니다.
우유를 먹은때는 10월4일 이구요
문제가 있는 우유인지.... 배아픈것이 그것때문인지 알수는 없지만 인터넷에서 유통기간이 지나지 않은 우유를 먹고 배가 아프다는 글을 보았는데 증상이 같더군요
이것을 어떻게 조치 해야하나요
자다가 배가 너무 아파서 짜증이 나네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구입하신 우유를 드시고 복통에 시다리고 계시다니 고생이많으시리라 생각됩니다.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규정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하면 함량, 용량, 중량, 개수 부족 및 표시내용 상이, 부패변질,유통기간 경과, 이물혼입의 경우 당해 품목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이며, 부작용,용기파손 등으로 인한 상해사고의경우 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 배상으로 명시되어 있습니다. 제품, 포장지 등 증거물을 보관하시고 우리청 식품안전소비자신고센터(cfscr.kfda.go.kr)에 접수하시거나 부정불량식품신고센터에 신고 하시면(T.1399) 신속한 조치가 가능합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586 기타 김이수 2011-11-13
585 생활용품 김동은 2011-11-12
584 식음료 김은선 2011-11-12
583 기타

처리

게임
김창한 2011-11-12
580 기타 임재순 2011-11-12
578 기타 김용석 2011-11-12
576 생활용품 김주희 2011-11-12
574 유통 김명진 2011-11-12
572 통신 정재영 2011-11-12
563 생활가전 양문식 2011-11-12
559 생활용품 송지혜 2011-11-12
556 기타 최희정 2011-11-12
555 유통 이정선 2011-11-12
554 기타 차은진 2011-11-12
553 통신 박종진 2011-11-12
552 식음료 문일기 2011-11-12
551 식음료 조민국 2011-11-12
550 생활용품 오은숙 2011-11-12
549 기타 신혜경 2011-11-12
548 기타 박명진 2011-11-12
547 식음료 추명수 2011-11-12
546 통신 김선미 2011-11-12
545 기타 김문주 2011-11-12
544 통신 전윤서 2011-11-12
536 기타 김지은 2011-11-12
534 기타 최경란 2011-11-12
533 통신 임민성 2011-11-12
532 자동차 정병철 2011-11-12
531 통신 천순희 2011-11-12
530 통신 정외수 2011-11-12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