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유에 이게 뭔가요...? 이건 신고감임.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삼육식품 ] 두유에 이게 뭔가요...? 이건 신고감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신혜
  • 조회수 : 134회
  • 작성일 : 13-09-19 17:09:31

본문

2013년9월 19일 17시경.

아빠가 삼육두유 두유를 드시겠다고 냉장고에서 꺼내 빨대로 드시는데,
맛도 이상하고 두유가 액체여야 하는게 뭔가 오트밀 같은 느낌이라 뜯어보셨답니다.
근데 헐.... 저모양임.
혹시나 해서(여태 잘 먹었습니다.) 다른 두유를 꺼내서 보니 딴 두유는 액체형식으로 찰랑거리는데
이건 거의 오트밀 수준이더군요.
아빠가 한모금 드셔버렸는데 다행히 아직 배아프시다는 말이 없으시네요.
(나중에라도 아빠 아프시다고 하면....-_-++++)

저 뭔가 고체... 뭔지 전혀 모르겠습니다.  물에도 씻어봤습니다;;;
모양이 저래서 버섯인가 만져봤는데 느낌이 고무같더군요. 맨들맨들한게...
두유가 상해서 뭉쳐진거 같지도 않고...
진짜 맨 처음엔 딱 봤을땐 혀... 같아서 진짜 오바이트 쏠리더군요.
(만져보니 아니었지만요... 그냥 비주얼이요)
 
삼육식품-삼육두유 고발합니다.
다시 보내달라고 하면 보내줄라고 다시 넣어서 냉장고에 봉해놨습니다-_-^

추석이라 불량고발센터가 연결이 안되서 열받는 마음에 여기에 적습니다.
이거 어찌해야하나...요??

첨부파일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구입하여 드시던 두유에서 알수없는 이물질이 발견되어 무척 놀라셨겠습니다. 이물질이 발견이면 교환이나 환급이 원칙입니다. 증거사진 확보한 후 제조사업
체에 알리어 유입과정이나 재발에 대한 시정요청 가능합니다. 해당사업체 담당자가 물품을 회수하여 사실규명을 할 경우 반드시 근거자료 사진 등을 확보 후 제공하고 물품인수증을 받아 놓아야 합니다. 혐오이물질이나 위해이물질인 경우 정신적 위자료, 2차적인 피해로 부작용발생시 치료비 및 손해배상 청구할 수 있으나 입증자료가 있어야 합니다. 부정불량식품신고센터에 신고할 수 있습니다.(T.1399) 모쪼록 편안한 추석연휴 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54 통신 이선미 2011-11-09
149 통신 백종규 2011-11-09
140 기타 홍병의 2011-11-09
139 기타 박찬규 2011-11-09
138 기타 박경일 2011-11-09
137 자동차 김동용 2011-11-09
136 생활용품 장효진 2011-11-09
135 기타 강경석 2011-11-09
134 기타 임소연 2011-11-09
133 기타 오지연 2011-11-09
132 기타 염용섭 2011-11-09
131 기타 손나희 2011-11-08
130 생활용품 이은애 2011-11-08
129 digitall 이우철 2011-11-08
128 기타 강희진 2011-11-08
127 기타 장경민 2011-11-08
124 생활가전 장연희 2011-11-08
123 자동차 김기호 2011-11-08
122 식음료 서현옥 2011-11-08
121 기타 신수진 2011-11-08
120 기타 신수진 2011-11-08
118 식음료 오희경 2011-11-08
117 통신 김말분 2011-11-08
116 기타 남자 2011-11-08
115 통신 효링 2011-11-08
110 기타 참새 2011-11-08
105 기타 김민경 2011-11-08
102 digitall wjdwjdgns 2011-11-08
100 생활가전 노인호 2011-11-08
99 기타 김영철 2011-11-08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