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수가 있나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이엑스코리아 ] 이렇수가 있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백원종
  • 조회수 : 288회
  • 작성일 : 13-01-21 13:59:39

본문

작년12월5일 11번가를 통해서 "이엑스코리아"란 회사로 부터 p.c 1대를 구매했습니다.
윈도우cd정품도 99,000을 결재하고 같이 받았습니다. 근데 집에 와서보니 c.d는 필요없다고 해서
이엑스코리아측에 전화를 해서 반품요청을 하니 절대 반품이 불가한 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포장도
뜯지않은 그대로 제품인데...절대안된다길래 그냥 그렇게 넘어 가려니 어느날 컴퓨터 모니터가 안켜지는 겁니다. 설마 1달도 안된 컴퓨터가 문제인줄은 생각도 못하고 모니터가 고장인줄 알고 모니터를 새로 구매했어요.
새로산 모니터를 연결해도 모니터가 작동을 안하길래 가까운 컴퓨터 전문상가에 본체를 가져갔더니 메인보드가 고장을 일으켜서 그렇다고 메인보드 교체비용으로 78,000원을 비불하고 수리를 끝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 갈시간이 여의치않아서 온라인매장을 이용하고 모니터 교체비용120,000원,메인보드교체비용78,000원,출장수리비50,000원,윈도우cd99,000원등 추가 지출이 너무 많아 억울하네요...
그업체에 연락을 몇번이고 시도해도 안되고 겨우 연결되어 하는 말이 교체전 메인보드를 보내주면
자기네들 메인보드 판매가격(50,000원)으로 보상해준다길래 보내줬습니다...1주일이 지나도 아무연락이 없기길래 홈페이지에 독촉글을 남기니  메인보드책자를 함께 보내줘야 처리절차가 진행된다네요...
진작에 메인보드제품과 책자를 함께 동봉해달라고 했으면 될걸 이제와서 또 다른말을 하고 있네요...
다른건 제가 책임지더라도 윈도우정품 cd + 메인보드 교체비용은 다시 받을순 없나요...
그러고 저와같은 피해자가 다시 발생치 않도록 그업체에 강력 경고를 할순 없나요?
정말 화가 납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375 digital

처리

**
김보성 2011-11-19
1374 통신 홍성민 2011-11-19
1373 생활가전 양문식 2011-11-19
1372 유통 신정원 2011-11-19
1371 기타 조소영 2011-11-19
1370 생활가전 김지언 2011-11-19
1369 통신 강정애 2011-11-19
1368 통신 강정애 2011-11-19
1367 생활용품 김태희 2011-11-19
1366 기타 김기철 2011-11-19
1365 통신 배유성 2011-11-19
1364 기타 노미숙 2011-11-19
1363 생활용품 손여솔 2011-11-19
1362 통신 jujume 2011-11-19
1361 기타 zzang7096 2011-11-19
1360 기타 김영란 2011-11-19
1359 통신 김미경 2011-11-18
1358 생활용품 이동성 2011-11-18
1357 기타 윤혜선 2011-11-18
1354 생활용품 이정민 2011-11-18
1353 식음료 안현정 2011-11-18
1351 기타 이동민 2011-11-18
1350 기타 이유나 2011-11-18
1349 통신 조형수 2011-11-18
1346 생활가전 이신숙 2011-11-18
1345 유통 강은지 2011-11-18
1342 생활용품 김연주 2011-11-18
1338 식음료 김은상 2011-11-18
1336 기타 정미나 2011-11-18
1333 유통 최미나 2011-11-18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