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차가 중형차가 맞는지 3000만원의 가치가 있는지....?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기아자동차 ] 이차가 중형차가 맞는지 3000만원의 가치가 있는지....?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양성모
  • 조회수 : 170회
  • 작성일 : 14-02-20 00:34:53

본문

기아 더 뉴 k5 14년형을 구매를 했는데요
차량의 하부소음이 너무 심해요 어떻게 해야하죠 주위사람들은 원래 그런거라는데 듣기로는 전에 나왔던 차도 하부소음이 커서 개선된 거라는데  개선된게 이건지 .....
처음 차를 구매할때 영업하는 분이 요즘 순정 네비도 좋다고 하고 설명서를 보니 3D도 된다고 해서 믿고 구매를 했는데 어떻게 그게 3D라고 할수 있는지 한 10년전에 네비에서나 볼수 있는 길은 선만거져있고 건물들은 다 똑같이 생기고 너무 속된말로 후지네요 어떻게 95만원이나 하는지
도저히 납득이 안가네요, 해상도가 얼마고 CPU는 뭐 써고 카다로그에는 그런내용이 없더라구요
그리고 지도 업데이트는 1년에 4번밖에 안되고 요즘 하루가 다르게 길이 생겼다 없어지는데 어떻게 4번밖에 업데이트를 안해주니지 거기에 1년에 4번만 해준다는 말이 카다로그어디에도 없고 업데이트할때만 설명이 나오네요 너무하네요
후방카메라는 흐리고 야간에는 보이지도 않고
해상도는 왜이리 안좋은지... 동영상을 보며 검은색은 뭐 한 15년전 모니터에서나 나오는 식을 계단이 생기고 어떻게 95만원씩이나 되나요?
그리고 카다로그에 있는 측방방향지시등은 왜 없어진거죠? 카다로그어디에도 없어진다는 말이 없던데? 그러고 소비자가 차구매가가 어떻게 책정됬는지 알수 없나요?
2800만원이라고 하는데 어떻게 그렇게 된건지 납득이 안가네요 알수 없나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213 기타 조선영 2011-11-09
212 통신 호두땅콩 2011-11-09
211 기타 조선영 2011-11-09
210 기타 김승현 2011-11-09
209 유통 박효진 2011-11-09
208 식음료 옹키 2011-11-09
206 기타 김현희 2011-11-09
205 통신 박세미 2011-11-09
202 통신 이현일 2011-11-09
198 식음료 곽정하 2011-11-09
197 기타 김민성 2011-11-09
196 기타 미란 2011-11-09
193 생활용품 전대근 2011-11-09
190 digitall 권향주 2011-11-09
185 식음료 허원석 2011-11-09
177 기타 임수현 2011-11-09
176 기타 장현숙 2011-11-09
175 기타 김은영 2011-11-09
174 기타 박병준 2011-11-09
173 기타 김상아 2011-11-09
170 기타 이일석 2011-11-09
163 기타 정윤숙 2011-11-09
162 통신 유효희 2011-11-09
157 기타 강윤정 2011-11-09
156 기타 이지훈 2011-11-09
154 통신 이선미 2011-11-09
149 통신 백종규 2011-11-09
140 기타 홍병의 2011-11-09
139 기타 박찬규 2011-11-09
138 기타 박경일 2011-11-09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