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통신사 맘에 안드네요 .. 제대로 처리좀요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KT ] KT 통신사 맘에 안드네요 .. 제대로 처리좀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광남
  • 조회수 : 545회
  • 작성일 : 13-02-16 22:45:18

본문

집에서 전화가아예 먹통이여서 연락하니 3G 중기기 달고 끝!!
LTE 전혀못씀 비싼핸드폰 사갓고 한번도 못씀 .. 장난아니네요..
상담원... 윗사람 마냥기다리라고함 .. 언재까지 1년 2년 기지국 생길때까지.. 연락도없네요. 소비자가 전화를하면 기다리라고 하고 연락준다고하고 연락이 없네요 .
전화를 하면 상담원은,, 윗사람은 전화를햇다고 함 . 근데 전화 오지 않앗는데 왓다고 거짓말을 쳣네요.
아직까지안왓는데 왓다고 하는데 언재 왓다는건지 윗사람 핑계대고 거짓말까지 하네요.
장난아니네요 기분이 않좋네요 소비자가 그렇게 만만한가요 ? 기지국 옴긴다해도 못옴긴다고하고 환불 한다고해도 안댄다하고 전화도없네요 .
소비자가 장난인가요 ?? KT 통신사 좋지않네요 .. 잘못선택한거같네요 여태 내내 KT 만 사용하고 통신사만 계속 KT 를햇는데 이렇게 소비자를 가지고 놀아야하나요 ? 저는 거짓말치는게 맘에안드네요. 환불조치를해주시던지 연락을주시던지 어떻게든 해결책을 주셔야지 집에서 안대는대 어쩌자는건지모르겟네요 .. 전화가안댄다니까 무슨 3G 터지는걸 달아주고가요 ?? 이게말이대요 ?? 전화를하면 핑계를 대질말아야죠 .
저번에도 이런글 올렷는데 답장무소식 에 아무것도없네요 이게무슨 소비자를 장난아니게 만만하게보내요 ..
핸드폰 을바꿔주시던지 통신사를옴겨주시던지 어떤조치를쳐주셔야대는거아닌가요 ??


KT 장난하지마시고 재대로 연락해서 좀해주시던가요 해결을해주셔야죠 ㅎㅎ ?? 아닌가요 ? 해결 해줘야대는거아닌가요 ??  시간낭비하지말고 빨리해결해주셧으면합니다 ^^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460 유통

접수

**
남현승 2011-11-21
1459 생활용품 전성우 2011-11-21
1456 기타 2011-11-21
1451 digital 전지훈 2011-11-20
1438 통신 김수지 2011-11-20
1424 통신 김영진 2011-11-20
1422 자동차 이정임 2011-11-20
1420 기타 박주희 2011-11-20
1419 통신 이현철 2011-11-20
1418 생활가전

처리중

이 마트
2dollal 2011-11-20
1417 식음료 장민임 2011-11-20
1416 식음료 장명수 2011-11-20
1415 식음료 허훈 2011-11-20
1414 통신 김보형 2011-11-20
1413 기타 정영인 2011-11-20
1412 기타

처리

**
김중섭 2011-11-20
1411 식음료

처리

**
이다희 2011-11-20
1410 기타 곽노태 2011-11-20
1409 기타 허지혜 2011-11-20
1406 통신 서진숙 2011-11-20
1405 기타 김효진 2011-11-20
1404 자동차 이현숙 2011-11-20
1403 기타 김승미 2011-11-19
1402 통신 이경우 2011-11-19
1401 기타 김균섭 2011-11-19
1400 생활용품 강우성 2011-11-19
1398 기타 구봉준 2011-11-19
1397 기타 이영심 2011-11-19
1386 기타 신기윤 2011-11-19
1381 기타 이근식 2011-11-19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